디키트 수도원

디스켓은 누브라 계곡의 행정 중심지로서 이 계곡이 보유하고 있는 고대 수도원들로 인기가 있다. 14세기에 속한 이 수도원은 누브라 계곡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수도원으로 여겨진다. 디키트 곰파로도 알려져 있는 이 수도원의 가장 큰 매력은 HH 달라이 라마가 만든 거대한 미륵불상이다. 동상 밑부분에서 누브라 계곡의 멋진 전경을 볼 수 있다. 이 수도원은 14세기 창젠 츠라브 짱포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샤요크 강 평원 위의 언덕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방대한 벽화 수집과 프레스코화 전시를 위해 수도원을 방문해야 한다. 이곳에서 열리는 도스모체 축제에 참석하려면 특히 12월에 수도원을 방문하십시오.

디키트 수도원

알치 수도원

산스크리트 불교 문헌을 티베트로 번역한 린첸짱포가 지은 가장 큰 곰파 알치 수도원은 이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유적지 중 하나이다. 관광객들은 주요 부처인 비로자나 라캉, 로타바 라캉, 잠양 라캉, 섬삭 라캉과 같은 다양한 사당과 사찰에서 경의를 표할 수 있다. 주요 불상은 비로자나불이지만, 다른 작은 불상들도 주불상을 묘사하고 있다. 이 수도원의 독특한 면은 이곳의 그림들이 탕카 양식이 아니라는 것이다. 오히려 인도풍 예술을 자랑한다. 이 수도원을 짓기 위해 린첸짱포는 카슈미르 계곡에서 화가, 카버, 조각품 등을 들여왔다고 한다. 도시의 변두리에 위치한 이 수도원은 서기 1000년경에 지어졌다고 한다.

알치 수도원

쩡쿨

인도 불교 신자인 마하시다 나로파가 세운 쫑쿨 수도원은 휴식과 명상의 장소다. 나로파가 시간을 보낸 동굴은 여전히 이 수도원 자리에 있다. 그가 이 곳의 바위에 손을 부딪쳐 이 수도원을 창건하게 되었다고 한다. 두브첸 쿤가 갸초, 두브첸 나왕 챠링, 드자드파 도르제, 카르마파, 쿵가 초슬랙, 라마 노르부 같은 잔스카의 많은 마하시드하들이 이곳에서 명상을 했다. 그 수도원에는 삼바라, 수정탑, 전기와 경전이 담긴 종교 서적과 같은 중요한 물품들이 소장되어 있다. 명상 동굴도 있는데, 이 동굴에는 오늘날까지 존경받는 그의 신성한 샘과 함께 바위에 박혀 있는 판첸 나로파의 발자국이 있다고 한다.

쩡쿨

짱라 수도원

라다크 카르길 지역의 그림 같은 짱라 지역에 위치한 짱라 수도원은 언덕 위에 자리잡고 있다. 아름다운 벽화와 벽화로 유명하다. 150여 개의 라마가 있는 이 수도원은 드루크파 명령에 속하며 1823-1824년 헝가리 학자 코로시 쵸마 산도르가 행한 티베트 연구의 장관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짱라 수도원

남기랄 세모 곰파

레에 있는 이 불교 수도원은 세모 유적 아래 15세기 사원 두 곳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수도원으로 여행하려면 폴로 그라운드에서 3km 떨어진 루프를 타고 누브라 로드에서 600m 떨어진 데드엔드 스퍼트를 타면 된다. 이 사찰들은 8m 높이의 금빛 얼굴의 미륵신앙을 기리고 있으며, 다른 사찰들은 수호신으로 구성되어 있다.

남기랄 세모 곰파

리키르 수도원

레에서 서쪽으로 약 62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리키르 수도원은 라마 두왕 초제의 축복을 받은 땅에 세워졌다. 수도원이 두 위대한 독사의 영혼인 나가 라하스의 몸에 둘러싸여 있었기 때문에 '나가 – 포위'라는 뜻의 '리키르'로 알려지게 되었다고 한다. 그 수도원은 15세기에 번영했다. 오늘날에도 모든 불교의 가르침의 기초가 되는 3대 기본 프라티목사 학문이 지켜지고 있다. 그 수도원은 많은 사당의 본거지다. 매년 티베트 달력 12월 27일부터 29일까지는 도스모히라고 알려진 봉헌제물을 바치고 성스러운 춤을 춘다.

리키르 수도원

티크시 수도원

종종 라다크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도원으로 여겨지는 티크시 곰파는 레에서 약 22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불교 겔루그파 종파에 속한다. 서기 1430년, 스폰 팔단 쉐라브에 의해 언덕 위에 티크시 수도원의 곰파가 세워졌다. 이 수도원에는 많은 종교적인 물건과 사당이 있다. 약 250명의 승려들이 이곳을 집이라고 부른다. 구스토르 축제는 티베트 달력 9월 17일부터 19일까지 기념된다. 신성한 춤은 이 시기에 공연된다. 또한 이 자리에는 린첸짱포가 지은 고대 사원이 있다. 그것의 폐허는 도르제 천모 여신에게 바쳐진다.

티크시 수도원

스피투크 수도원

르의 변방에 위치한 스피투크 수도원은 원뿔형 언덕에 세 개의 채플이 있다. 11세기에 설립되었으며, 라 라마 창추브 오드의 형인 odde에 의해 건립되었다. 수도원의 이름은 린첸 짱포가 이곳을 위해 사용하는 '뛰어난' 단어라는 뜻이다. 주불상은 주불상이다. 티베트 달력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구스토르 축제 기간 동안 종교적인 가면무용이 펼쳐진다. 그것은 많은 팡파레로 존경받고 기념된다. 스피투크 수도원의 분원은 스토크 수도원, 산카르 수도원, 사부 수도원이다. 약 150명의 승려들이 스피투크 수도원을 고향으로 부른다. 그것은 불교 겔루그파 질서에 속한다.

스피투크 수도원

셰이 수도원과 궁전

레, 셰이 수도원, 궁에서 돌을 던지면 석가모니불의 3층 석상이 가장 잘 알려져 있다. 구리로 만들어진 이 불상은 이 지역의 독특한 구조라고 한다. 궁전 단지에는 많은 불교 용어들이 뿌려져 있다. 지금은 폐허가 됐지만 셰이궁은 화려한 외관을 갖추고 있어 방문이 가능하다. 궁전 단지는 AD 17세기 초 라다크 지역의 통치자 델덴 남균이 지은 것으로 전해진다.

셰이 수도원과 궁전

헤미스 수도원

레 교외에 위치한 헤미스 수도원은 인더스 강의 둑에 놓여 있으며 더그파 카르규트파 명령에 속한다. 라다흐의 가장 크고 부유한 수도원으로 여겨지며 협곡 같은 대형 안에 숨겨져 있다. 이곳에서 티베트 달력 5월 9일과 10일 동안 가면무용이 펼쳐진다. 그 수도원에는 구리길트 불상, 금은으로 만든 수많은 부도와 신성한 탕카 그림, 그리고 다른 종교적인 중요한 사물들이 있다. 헤미스 수도원은 1630년 스태그상 라스파 나왕 갸소의 첫 화신에 의해 건립되었다고 한다. 방문객들은 아침 기도에 참석하기 위해 하룻밤을 묵을 수 있다.

헤미스 수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