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라필리 폭포

신비롭고 고요한 분위기를 풍기는 아티라필리 폭포는 케랄라 주에서 가장 유명한 폭포다. 스리수르에서 약 63km, 고치에서 약 7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들은 인기 있는 피크닉 명소로 바즈하찰 폭포 근처에 놓여 있어 또 하나의 즐거운 광경이다.아티라필리 폭포는 여러 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서부 가츠의 울창한 숲 속에 숨겨져 있다. 이곳에는 다양한 철새와 풍토 조류가 있어 탐조업자들은 이곳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운이 좋으면 뿔피리도 발견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또한 강 래프팅과 트레킹과 같은 모험 스포츠에 빠져들 수 있다. 약 5km 떨어진 곳에 바즈하찰 폭포가 있다. 그들은 숨막히는 경치와 그것을 고향이라고 부르는 풍부한 풍토 동물로 유명하다. 약 4종의 멸종위기에 처한 뿔똥구리가 그곳에 서식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아티라필리 폭포

테트카드 새 보호구역

도시의 변두리에 놓여 있는 페리야르 강 북쪽 둑에 위치한 테테카드 새 보호구역은 케랄라에서 최초의 새 보호구역이었다. 서가츠 기슭에 있는 열대 상록수 숲으로, 새 보호구역은 새에 그을린 드롱고, 스리랑카 개구리목, 새에 그을린 드롱고, 라켓꼬리 드롱고, 샤마, 말라바르 파라켓, 말라바르 회색 뿔새, 흰배 달린 푸른 파리잡이 등 300여 종의 새들이 서식하고 있다. 또한 이 숲에는 약 9종의 파충류와 28종의 포유류가 살고 있으며, 마호가니, 티크, 장미나무의 아름다운 경작지 사이에 살고 있다. 그것은 유명한 조류학자 살림 알리 박사에 의해 인기를 얻었는데, 그는 그것을 반도에서 가장 부유한 새 서식지라고 불렀다.이 보호구역은 25평방 킬로미터의 지역에 걸쳐 펼쳐져 있으며 상록수와 열대 낙엽성 식물로 이루어져 있다..

테트카드 새 보호구역

비펜 (비핀)

포르투갈의 매력에 흠뻑 젖은 비펜은 고치 변두리에 있는 진기한 섬이다. 햇볕이 내리쬐는 해변, 깨끗한 해변, 오래된 등대, 스릴 넘치는 트레킹 코스로 Vypeen은 인기 있는 관광 명소가 되었다. 체라이, 쿠즈후필리, 푸트후비페와 같은 몇몇 해변은 코치에서 가장 긴 해변에 속한다. 푸트후비페 해변은 케랄라에서 가장 오래된 등대가 있는 곳이기도 하다. 관광객들은 비펜의 북쪽에 위치한 고치 최대의 어항인 무남밤을 방문할 수 있다. 관광객들은 코치 요새에서 배를 타고 비펜에 도착할 수 있다. 27km 길이의 이 섬은 고스트리 다리라고 불리는 다리들로 도시와 연결되어 있다. 그들은 비페엔의 칼라무쿠쿠쿠에서 시작하여 다른 두 섬인 뮬라부카드와 발라파담과 접촉한 다음, 코치의 마린드라이브에서 끝난다. 브이펜에서 유명한 다른 명소로는 네둔가드, 팔리푸람 요새, 사호다란 아이야판 스마라캄, 베란푸자 등이 있는데, 베오다나드 호, 크리츠 밀라그레스 교회, 스리 페룸파다필 바하바티 사원, 느자락칼 양식장, 엘르 등이 있다.

비펜 (비핀)

마린 드라이브

마린드라이브는 코치의 청정 백워터와 마주한 멋진 산책로 중 하나로 이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이다. 경치 좋은 오솔길을 거닐며 멀리 있는 고치항구를 구경하고 시원한 바람이 머리를 헝클어뜨려 뒷바람의 그림 같은 풍경을 감상하십시오. 관광객들은 또한 고요한 물에서 배를 타거나 순항함으로써 이 지역을 탐험할 수 있다. 많은 유람선들이 호수에 비치는 도시의 불빛들 속에서 저녁식사를 준비한다. 관광객들은 또한 밤에 불이 켜지는 아치형 건축물인 레인보우 브릿지를 방문하여 방문객들에게 시각적인 대접을 할 수 있다. 3km 길이의 이 드라이브에는 관광객들이 독특한 수공예품을 살 수 있는 쇼핑몰과 식당들이 줄지어 있고 진품 요리를 시식할 수 있다.

마린 드라이브

맹갈라바남 조류 보호구역

고치 중심에 위치한 만갈라바남 새 보호소는 도시의 녹색 폐로 통칭된다. 그것은 풍토와 철새 모두에게 피난처를 제공하는 두꺼운 맹그로브 식물을 자랑한다. 당신이 발견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종들 중 몇몇은 작은 가마우지와 검은 왕관 밤 왜가리들이다. 관광객들은 또한 다양한 새들의 알의 주요 포식자인 까마귀도 볼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페인트 칠한 박쥐, 반디쿠트, 유라시아 수달, 세 줄의 야자 다람쥐, 그리고 인도 날으는 폭포와 같은 포유동물들을 발견할 수 있다. 이 성소를 조감할 수 있도록 관광객들은 구내에 위치한 감시탑으로 향할 수 있다. 그 성역은 아라비아 해의 치마를 입혀 파노라마 같은 아름다움을 더한다. 성소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1월에서 3월이다.

맹갈라바남 조류 보호구역

윌링던 섬

국내에서 가장 큰 인공섬 중 하나인 윌링던 섬은 코치에서 돌을 던진다. 케랄라의 자연 그대로의 백워터로 둘러싸인 이 섬은 자연미에 흠뻑 젖기에 이상적인 곳이다. 섬을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고요한 산책로를 거닐고 아라비아해의 그림 같은 경치를 감상하는 것이다. 윌링던 섬은 주에서 가장 좋은 호텔 몇 개를 소유하고 있으며 코치를 세계의 다른 항구들과 연결한다. 이 섬은 1933년에 만들어졌으며 당시 영국의 인도 총독이었던 윌링던 경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이 인공섬의 건축가는 로버트 브리스토우였으며, 현재 이 땅은 인도 해군과 코친 포트 트러스트 산하에 있다. 이 섬은 현대의 고치 항구를 건설하기 위해 유명한 펨바나드 호수가 깊어지는 동안 생산된 토양 참호로 만들어졌다.

윌링던 섬

중국 어망

중국 어망은 고치 고유의 것으로, 중국 밖은 이곳에서만 볼 수 있다. 말라얄람어로 체나발라라고 불리는 그것들은 아마도 중국의 탐험가 정허에 의해 소개되었을 것이다. 많은 어부들이 이 그물을 이용해 낚시를 하며 생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고치 요새와 비프펜을 따라 펼쳐진 해안가 전체가 점재하고 있다. 이런 그물망으로 어민들이 활동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은 주요 관광 명소가 되었다. 거대한 해먹처럼, 이 캔틸레버 어망은 바다에 버려지고 일정 기간 동안 남겨진다. 그물을 물에 담그기 위해서는 어부가 그물 위를 걷기만 하면 된다. 그의 체중은 그물을 가라앉히기에 충분하다. 나중에, 그들이 물고기로 가득 차면, 어부들이 그들을 끌어들인다. 일단 그 물고기가 잡히면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고를 수 있고 또한 그것을 요리할 수 있는 판자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이 어망은 서기 1350년에서 1450년 사이에 고치 해안에 설치되었다.

중국 어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