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다야니

연극, 풍자, 음악, 회화, 춤이 어우러진 파다야니는 중앙 트라반코어 주 파타남티타에서 공연되는 예술 형식이다. 고대 의식의 일부인 이 춤은 파파 강둑에 위치한 바가바티 신전에서 바드라칼리 여신을 기리기 위해 행해진다. 무용수들은 정교한 가면을 쓰고 이 힘찬 춤을 춘다. 코람 툴랄은 아레카 열매 잎에 무늬를 그려 만든 가장 잘 알려진 마스크다. 이 가면들은 신성한 캐릭터와 영적인 힘을 표현한 것으로 여겨진다.전설에 따르면 이 춤은 두르가 여신을 달래기 위해 춤을 추었던 시바 공과 다른 신들의 춤을 기념한다고 한다. '파다야니'라는 말은 한 줄로 늘어선 전사들을 뜻한다. 파다야니는 트란반코어 중심부에 있는 테셈이 케랄라 북쪽에 있는 곳이다.

파다야니

카타칼리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웅장한 카타칼리 춤은 인도의 7대 고전 형식 중 하나이다. 약 300년 전에 시작된 이 작품은 춤, 음악, 드라마, 헌신, 화장, 의상의 혼합물이다. 인도의 서사시로부터 전해진 과거와 장면의 이야기를 표현하기 위해 짜여진 이 춤은 관중들을 경외하게 만든다.댄서들이 복잡한 일련의 스텝과 동작에 빠져들면서, 그들은 그들의 동작뿐만 아니라 정교하게 그려진 얼굴들로 관객들을 매료시킨다. 예술가들의 화장은 신, 성자, 여신, 동물, 악마처럼 그들이 묘사하고 있는 성격에 달려 있다.밝은 산호빛 입술을 가진 댄서는 시바 경, 라마 경, 크리슈나 경과 같은 신과 고귀한 인물들을 묘사한다. 한편, 샤프란, 노란색 또는 주황색의 색조로 화장을 하면 시타여신, 드라우파디 같은 여성 캐릭터가 그려진다. 신성한 성격은 흰 수염으로 식별되는 반면, 여성과 승려의 색은 노란색이다. 검은 색은 사냥꾼과 악마를 나타내기 위해 사용된다. 댄서들은 그들의 화장을 강조하는데 도움이 되는 마스크와 헤드기어를 사용한다. 댄서들의 메이크업을 완료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린다.연주자들은 다양한 악기의 곡조에 맞춰 춤을 추는데, 그 중 '켐파타'는 선과 악의 싸움의 순서나 장면의 결말에 사용된다. '아탄타'는 신성한 캐릭터의 장면에서, '무리 아탄타'는 코믹하고 가벼운 연기에서 사용된다.

카타칼리

고치비엔날레

고치 비엔날레가 열리는 동안 고치 시를 방문하는 것은, 활기찬 색채와 인상적인 이미지, 그리고 웅변적인 패턴들이 매 회마다 여러분을 맞이하는 예술 원더랜드에 발을 디딘 느낌이다. 캔버스 행렬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인도에서 가장 큰 이 국제 현대 미술 전시회는 집, 카페, 그리고 다른 건물들의 벽이 그 행사를 위해 예술가들의 색깔을 입히고 있는 축제적인 매력으로 도시 전체를 뒤덮고 있다. 비엔날레는 4개월에 걸쳐 도시의 서사시인 포트 고치에서 열리는 전시회다. 당신이 돌아다닐 때, 설치물, 신학교, 노점, 전시품들이 12개의 장소를 가로질러 당신을 예술적인 표현으로 사로잡는다. 관광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활동은 그들에게 예술에 대한 친밀한 경험을 주는 시설들을 방문하는 것이다. 그러한 예로는 '유배된 시인들을 위한 피라미드'가 있는데, 이것은 초기의 비엔날레 중 하나에서 보여졌던 알레스 스테거의 것이다. 기자의 피라미드처럼 지어진, 그 시대의 시인들의 감동적인 시를 듣고 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방문객들을 안내할 빛은 없다; 그 예술가들이 어떻게 느꼈을지 느낄 수 있도록 고안된 시뮬레이션.비엔날레는 2012년에 시작되어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미술 전시회로 자리잡았다. 6명 이상의 사람들이 이 축제에 참석한다.

고치비엔날레

코친 카니발

코친 카니발이 열리는 동안 코치 시는 생명과 활력을 축하하는 빛을 발한다. 일반적으로 카니발은 12월 마지막 2주 동안 개최되며, 바담 밸리, 칼람 바라(바닥 예술), 비치 풋볼, 수영, 마라톤, 사이클 레이싱, 탄환 레이싱, 카약, 복싱, 카바디, 비치 바이크 레이싱과 같은 다양한 대회와 활동을 개최한다. 멜러워 정신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예술 쇼, 음악 콘서트 그리고 정교한 집회가 놀라운 선택이 될 수 있다. 카니발의 주요 명소는 12월 31일에서 1월 1일 사이에 파파나이의 효시가 불타는 것이다. 이것은 지난 해에 작별을 고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기 위해 행해진 것이다. 불타는 것은 악을 버리고 출산을 시작한다고 믿어진다. 이어서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피날레는 1월 1일에 열리며, 항복한 코끼리를 선두로 한 웅장한 행렬이 빠져나가 특별한 날이다.

이 카니발의 기원은 1503년에서 1663년 사이의 포르투갈의 지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식민지 개척자들은 코치 요새를 그들의 수도로 만들었고 새해 축하의 장소로 만들었다. 이 전통은 포르투갈의 통치로 사라졌지만 안토니우스 아누프 스카리아, 조지 아우구스틴 툰디파람빌, 아난다 펠릭스 스카리아라는 이름으로 세 남자가 다시 부활했다. 이 피에스타는 그 이후로 계속되었다.

코친 카니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