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단사리를 사기에 가장 좋은 곳 중 하나는 칸치푸람이다. 사나무는 순뽕나무 비단으로 도시 안에 짜여져 있다. 현재 이 산업에는 500여 가구가 참여하고 있다. 그들의 창작품은 시와 주의 협력 협회를 통해 판매된다.

사리들은 그 자체가 매우 독특해서 금실과 은실을 사용하고, 그 안에 모티브가 박혀 있다. 칸치푸람은 무엇보다도 절의 마을이기 때문에, 그 모티브는 일반적으로 절의 생활과 예배와 관련이 있다. 그러나 지금은 기하학적 패턴과 다른 테마들도 통합되고 있다. 창조에 수반되는 기술과 시간을 감안할 때, 칸지바람새우에는 루피 한 라크가 들어갈 수 있다. 하지만, 구리와 합성 실은 훨씬 더 저렴하고 쉽게 구할 수 있다.

바르다라자 사원 근처에는 가게들이 몇 군데 있을 뿐만 아니라, 시내에는 공동 운영 단체들이 있어, 당신은 정말 좋은 세리머니를 얻을 수 있다. 많은 소매상들도 일상복에서부터 웨딩 앙상블에 이르기까지 칸치푸람 사리를 판매한다. 사실, 첸나이나 벵갈루루와 같은 인접 도시에서 온 많은 사람들은 칸치푸람으로 차를 타고 내려가서 더 큰 메트로에서 그것을 사느니 여기서 칸지바람과 비단 사리를 따는 것을 선호한다. 칸치푸람에서 판매되는 사리에는 가격과 품질에 현저하고 현저한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칸치푸람의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