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치 쿠딜

이제 문화유산으로 탈바꿈한 세기의 집, 간치쿠딜은 관광객들이 칸치푸람 마을 사람들이 그 시절 살았던 삶의 종류에 대해 알게 되는 곳이다. 칸치푸람의 문화 유산, 이곳에서 제공되는 요리, 심지어 사용된 가구들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역사 속으로 한 발짝 물러서게 되고, 예술과 문화가 최고로 군림했던 더 단순하지만 한없이 아름다운 시기로 되돌아간다.

박물관에 전시된 유물 중에는 나무 그네, 흔들의자, 오래된 도구 등이 있다. 정교한 남인도 전통 장신구를 착용한 여성들의 사진과 함께 현지인들의 삶을 묘사한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기도실은 사람들이 푸자에 사용되는 사진과 물품들을 통해 어떻게 신을 숭배하는지 보여준다. 주인의 침실, 아이들을 위한 방, 푸자방, 열린 뜰, 베란다, 뒷마당 등이 칸치 쿠딜의 또 다른 특징이다. 집 앞, 때로는 심지어 내부에서도 사랑스러운 콜람 그림들을 볼 수 있다.

간치 쿠딜

칸치푸람 사리에스 쇼핑

비단사리를 사기에 가장 좋은 곳 중 하나는 칸치푸람이다. 사나무는 순뽕나무 비단으로 도시 안에 짜여져 있다. 현재 이 산업에는 500여 가구가 참여하고 있다. 그들의 창작품은 시와 주의 협력 협회를 통해 판매된다.

칸치푸람 사리에스 쇼핑

기념품 쇼핑

돌, 주트, 놋쇠 또는 구리로 만든 신들의 우상을 구입하려면 칸치푸람이 가장 좋은 곳이다. 관광객들은 또한 귀금속 상자와 정교하게 조각된 양초 받침대를 기념품으로 가져간다.

이 밖에 시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물품으로는 과일 바구니와 가정용 장식용품 등이 있다. 당신은 가게 주인들과 흥정을 할 수 있는데, 그들은 보통 관광객들에게 칸치푸람과 그것의 풍부한 역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기념품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