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삼 주립 동물원

인도 북동부에서 가장 큰 동물원으로 알려져 있는 아삼 주립 동물원은 전 세계에서 약 113종의 동물원을 대표하는 약 900종의 동물, 새, 파충류들이 서식하고 있다. 동물원은 헨그라바리 보호림 일부분으로 82헥타르가 넘는 식물원이 있다. 이 동물원은 1957년에 설립되었고 175헥타르의 면적을 차지하고 있다.

아삼 주립 동물원

암창 야생동물 보호구역

구와하티에서 약 15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암창 야생동물 보호구역은 78.64평방 킬로미터에 걸쳐 퍼져 있으며, 다양한 조류와 포유류가 서식하고 있다. 당신이 찾을 수 있는 인기 있는 야생동물들 중에는 날으는 여우, 슬로우 로리스, 표범, 붉은털 마카크, 뚜껑이 덮인 랑구르, 정글 고양이, 더 큰 부관, 야생돼지, 삼바, 짖는 사슴, 가우르, 고슴도치, 가느다란 털이 달린 독수리, 비단뱀, 모니터 도마뱀, 인도 코브라 등이 있다. 야생동물 보호구역은 또한 트레킹, 암벽등반, 지퍼 라이닝, 그리고 산악 지퍼링과 같은 활동에 탐닉하기 위해 오는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트레커들의 안식처이기도 하다. 암창에 가면 자연과 그 비할 데 없는 아름다움에 감격하고 경탄할 것이다. 암창은 2004년 6월 19일 아삼 정부에 의해 야생동물 보호구역으로 선포되었다.

암창 야생동물 보호구역

디포르 빌 야생동물 보호구역

구와하티에서 약 1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디포르 베엘은 브라흐마푸트라 계곡에서 가장 중요한 강습지 중 하나이다. 버드라이프 인터내셔널이 중요조류 지역으로 선정한 디포르 비엘은 약 219종의 조류와 70종의 철새가 서식하는 자연 서식지다. 여기서 발견될 수 있는 위협적인 새들 중에는 팔라스의 독수리, 흰부리개구리, 황새, 황새의 부조화, 황새의 포차드 등이 있다. 관광객들은 또한 아시아 코끼리, 표범, 삼바, 짖는 사슴 그리고 중국 고슴도치와 같은 동물들도 발견할 수 있다. 게다가 이 공원에는 약 20종의 양서류, 12종의 도마뱀, 18종의 뱀과 거북이, 그리고 50종의 물고기가 서식하고 있다.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10월부터 3월까지입니다.

디포르 빌 야생동물 보호구역

포비토라 야생동물 보호구역

38.81평방 킬로미터에 걸쳐 퍼져 있는 포비트로 야생동물 보호구역은 카지랑가의 축소판이며 종종 국립공원의 쇼윈도로 일컬어진다. 이 보호구역에는 멸종위기에 처한 한 마리의 코뿔소 떼가 살고 있다. 아삼의 초원에 자리잡은 성소는 놀랄 만큼 다양한 종류의 아비파나를 발견할 수 있는 조류 관찰자의 천국이다. 습지대는 큰 부조류, 작은 부조류, 늪지 프랑콜린, 흰배 등이 서식한다. 운이 좋다면, 그들은 브라흐마푸트라 강에서 발견되는 돌고래들도 발견할 수 있다.

포비토라 야생동물 보호구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