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king Tours

고아의 문화지구를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걸어서 가는 것이다. 전문 관광 가이드는 주 전역에 걸쳐 조직된 도보 여행에서 지역 건축, 음식, 유산을 흥미롭게 볼 수 있다. 고아의 맥박이라고 하는 판짐시장은 투어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이다. 고아의 쾌적한 날씨를 즐기세요. 새벽 시장을 거닐면서, 지역 주민들과 쇼핑객들이 상품을 진열해 놓고 분주하게 움직입니다. 당신은 지역 수공예품뿐만 아니라 골치 아픈 물건도 살 수 있다.

고아의 절길을 따라가는 것은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수 있다. 이 관광은 대부분 북부 고아 지역을 중심으로 한다. 여행 일정의 첫 번째 경유지는 마할락스미 여신에게 바쳐진 마할락스미 사원이 있다. 이 18세기 사당은 포르투갈 통치 기간 동안 이 지역에서 지어진 최초의 사원 중 하나로 여겨진다.

오래된 고아는 역사에 깊이 남아 있고 그 풍부한 유산은 다양한 기념물과 교회에 반영되어 있다. 올드고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산책로 중 하나로 포르투갈 탐험가 바스코 다 가마의 기억 속에 세워진 진입점에서 시작된다. 그 다음으로는 로마 교회의 건축적 영향을 받는 장엄한 성 카제탄 교회가 있다. 방문객들은 46m 높이의 성 아우구스티누스 타워가 홀리 힐에 자리잡고 있어 경적을 울리고 있다. 마지막 정거장은 언덕 끝에 위치한 건축적 즐거움인 '로사리 성모 교회'이다.

이 향기로운 조미료의 재배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농촌 고아의 다양한 향신료 농장을 통해 진행되는 투어에도 가입할 수 있다. 파나지에서는 퐁텐하스 지역은 걸어서 탐험하는 것이 가장 좋은 포르투갈의 영향들로 넘쳐난다. 파스텔로 된 건물들, 우체국 근처 사오토메 지역, 역사적인 핀토 반란의 이야기들이 이곳에서 즐길 수 있을 것이다. 

Other Attractions in go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