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사르발 폭포

케사르발 스프링스로도 알려져 있는 케사르발 폭포는 약효로 유명하다. 전 세계에서 많은 방문객을 끌어모으고 있는 이곳은 파나지 시에서 약 22km 떨어진 코탈림 마을 근처에 위치해 있다. 케사르발 폭포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장마철에 아래 호수로 폭포처럼 쏟아지는 물을 볼 수 있을 때다. '케사르발'이라는 단어는 독수리를 뜻하는 인도어에서 왔다. 폭포 근처의 절벽은 수백 마리의 독수리가 사는 곳이라 이름 붙여졌다. 1950년대 이전에는, 폭포는 돌로 된 지그재그 트레일을 통해서만 도달할 수 있었지만, 고아 정부가 그것을 관광 스톱오버라고 선언한 이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계단들이 건설되었다.

케사르발 폭포

마젬 호수

북고아에 있는 비콜림 탈루카를 고향이라고 부르는 마젬 호수는 졸린 고안 햄릿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 자리잡고 있는 인기 있는 피크닉 명소다. 울창한 숲에 카펫이 깔린 언덕에 둘러싸인 이곳은 둑을 따라 한 줄로 늘어선 노점상들과 맛있는 간식, 상쾌한 코코넛 워터, 장신구 등을 판매한다. 마임호의 잔잔한 수역은 보트에 이상적이며 고아관광개발공사가 마임호수 리조트를 운영해 기숙사와 자급자족형 숙박시설을 저렴하게 제공한다.

근처에 인기 있는 명소로는 코르주엠 요새, 루드레쉬워 사원, 마젬 백작의 저택과 예배당 등이 있다. 이곳까지 가는 길에는 1927년에 조성된 작은 분수대가 있고, 현판에 표시된 대로 주민들에게 물을 공급했다.

마젬 호수

고아 주립 박물관

구 사무국 파나지에 위치한 고아주립박물관은 문화적으로 중요한 물건과 함께 국가의 예술과 고물을 보존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치되었다. 박물관에 소장된 방대한 소장품들은 무엇보다도 국가의 자연유산, 현대미술, 문화인류학, 환경과 개발, 조각과 지질학과 관련된 전시품들을 포함하고 있다.

국립고고고학박물관으로도 알려진 고아주립박물관은 1977년에 설립되어 청동제품, 그림, 석조조각, 원고, 희귀 동전, 인류학 및 목조물 등을 포함한 8,000여 점의 공예품을 전시하고 있다. 이 박물관에는 조각 갤러리, 크리스천 아트 갤러리, 인쇄 역사 갤러리, 배너지 아트 갤러리, 종교 표현 갤러리, 문화 인류학, 현대 미술 갤러리, 누미즘 갤러리, 고아의 자유 투쟁 갤러리, 메네스 브라간자 갤러리, 가구 갤러리, 고아 갤러리 자연유산 등 14개의 갤러리가 있다.오피니언 갤러리, 지질학 갤러리.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개관하는 박물관은 입장료가 없다. 사전 요청 외에는 학생과 학자에 한해 사진 촬영이 허용된다.

고아 주립 박물관

고아의 수상 스포츠

수상 스포츠를 좋아한다면 고아보다 더 좋은 곳을 찾을 수 없다. 수영에서 스노클링에 이르기까지, 여러 해변에서 다양한 옵션들이 제공되고 있다. 그들 중 몇몇은 윈드서핑, 수상스키, 제트스키, 패러세일링, 바나나보트 타기, 스쿠버다이빙, 카타마란 항해 등을 포함한다. 일몰과 달맞이 유람선, 돌고래 유람선 등 모험적인 유람선도 이용할 수 있다.

고아의  수상  스포츠

고아에서 서핑하기

파도타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고아에서 서핑은 아드레날린을 뿜어내는 완벽한 모험을 제공한다. 고아의 많은 해변은 이 활동에 적합한 파도를 제공한다. 서핑을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잡으려면 맨드렘 비치를 사용해 보십시오.

고아에서  서핑하기

향신료 조림지

고아의 지형은 완벽한 날씨와 함께 향신료 재배가 번성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한다. 유기농법을 사용하여, 이 농장들은 인도의 주요 향신료들 중 몇 가지를 생산하는데, 여기에는 후추, 계피, 카르다맘, 정향, 캐슈, 베텔넛 야자수 등이 포함된다. 고아에서 가장 유명한 향신료 재배지로는 사보이 플랜테이션, 열대 향신료 재배지, 사하카르 향신료 농장, 파석 향신료 마을 등이 있는데,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일상 향신료에 대해 배우고 그 중 일부를 시식할 수 있다.

향신료 조림지

고아의 스쿠버 다이빙

고아의 물은 안전하고 온화하며, 리프티드 해류가 없어 초보자에게 이상적이다. 고아의 물 또한 산호초와 풍부한 수생물을 자랑하고 있어 시야가 확보된 다이버들의 간식거리가 되고 있다. 이곳에는 여러 국제 다이빙 학원이 국내 클럽에 소속되어 있어 방문객들은 쉽게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사오호르헤 섬과 그란데 섬은 고아에서 스쿠버 다이빙을 하기에 좋은 곳이다.

고아의   스쿠버  다이빙

지그모차프

팔루냐 달(로마 달력 3월)의 보름날에 기념하는 지그모츠아프는 본질적으로 겨울과 작별하기 위해 조직된 축제다. 그것은 마을 사람들의 관용에 이어 며칠간의 축하와 화려한 천, 토란, 깃발, 그리고 기둥과 같은 붉은 점박이 드와아로 춤을 추는 것으로 시작된다. 랑 판차미라고 불리는 5일은 매우 신나는 날이었다.

지그모차프

건강

고아는 더 느린 속도로 휴가를 보내기 쉬운 자연 그대로의 낙원이다. 여러 요가 휴양소와 아유르베딕 센터가 이곳에 가게를 차렸고, 방문객들이 해안 주의 평온함에 흠뻑 빠지면서 원기 회복되고 편안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특별히 맞춤 제작되었다. 마사지와 타이치 수업부터 레이키 힐링 코스, 명상까지 고아에 빠져들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있다. 훈련된 전문가와 전문가들이 여러분의 변덕과 환상에 맞추고 여러분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편안함을 제공하듯이 뒤로 누워 영적인 변신을 준비하라.

건강

산책하는 여행

고아의 문화지구를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걸어서 가는 것이다. 전문 관광 가이드는 주 전역에 걸쳐 조직된 도보 여행에서 지역 건축, 음식, 유산을 흥미롭게 볼 수 있다. 고아의 맥박이라고 하는 판짐시장은 투어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이다. 고아의 쾌적한 날씨를 즐기세요. 새벽 시장을 거닐면서, 지역 주민들과 쇼핑객들이 상품을 진열해 놓고 분주하게 움직입니다. 당신은 지역 수공예품뿐만 아니라 골치 아픈 물건도 살 수 있다.

고아의 절길을 따라가는 것은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수 있다. 이 관광은 대부분 북부 고아 지역을 중심으로 한다. 여행 일정의 첫 번째 경유지는 마할락스미 여신에게 바쳐진 마할락스미 사원이 있다. 이 18세기 사당은 포르투갈 통치 기간 동안 이 지역에서 지어진 최초의 사원 중 하나로 여겨진다.

산책하는 여행

쇼핑

고아는 많은 쇼핑 안식처를 제공한다. 파나지에서는 메인 마켓에서 고아의 유명한 캐슈, 포르투갈 수공예품, 향신료와 함께 비빈카, 도돌과 같은 많은 달콤한 간식을 맛볼 수 있다. 파나지와 칼랑구트에 있는 마리오 미란다 갤러리는 스포츠 만화를 수집하기에 좋은 장소다. 클레이 제품, 직물, 니트랙은 칼랑구트 마켓 스퀘어에서 픽업할 수 있다. 마푸사 금요시장은 지역 피클과 고안 도자기를 사기 좋은 곳이다. 장신구와 의류를 싸게 파는 것으로 유명한 안주나 플리마켓은 고관절 액세서리를 헐값에 구입하려는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있다. 아르포라의 토요 야시장은 기념품 보관소로 많은 음식 노점이 있다. 맥키스 나이트 바자회는 립스매킹 지역요금과 친환경 상품 및 수공예품을 제공하는 계절시장이다. 

쇼핑

강 유람선

파나지는 만도비 강의 둑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는 많은 강 유람선들이 주 수도를 근거지로 삼아 경험할 수 있다. 모든 유람선들은 만도비 다리 근처의 산타모니카 제트기에서 그들의 여행을 시작한다. 고아관광개발공사(GTDC)는 지역 예술인들의 고안 민요와 춤의 라이브 공연을 제공하는 1시간짜리 유람선을 운영한다. 이것들은 보통 산타모니카나 산타두르가 보트에 탑승한다.

일주일의 어떤 날에는, 아딜 샤 요새를 지나, 일련의 식민지 구조물과 요정의 불빛으로 장식된 산책로인 미라마 해변으로 이동한 후 산타 모니카 제트기로 돌아가기 전에 2시간 동안 저녁식사를 하는 유람선도 제공된다.

강 유람선

고아 카니발

고아주뿐 아니라 인도 전역에서도 최고의 축제 중 하나인 고아 카니발은 떼를 지어 사람들을 끌어 모은다. 이 독특한 축제는 포르투갈의 고아의 통치자들이 18세기 이후부터 기념되어 왔다. 음악, 춤, 그리고 흥취가 이 주에서 3일간 계속되는 호화로운 행사를 구성한다. 고아 곳곳에는 부유물이 가득한 화려한 퍼레이드가 펼쳐져 있다. 이것들은 주 관광부에 의해 조직된다.

파나지의 플로트 퍼레이드는 모모왕이 주재하는데, 특히 축제를 위해 임명되었다. 사순절에 앞서 이 카니발은 2월에 열리며 3일간의 노래, 춤, 잔치, 그리고 재미로 구성되어 있다. 왕과 그의 수행원들은 카니발 전날인 "뚱뚱한 토요일"에 도착하여 활기찬 의상과 탈을 쓰고 민요를 부르고 거리를 따라 춤을 추며 화려한 색색의 부유물과 경배단의 활기찬 행렬을 지휘한다. 비록 이 축제가 주로 기독교인에 의해 기념되지만, 모든 신앙의 사람들이 이 축제에 참여한다.

고아 카니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