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글라 해변

디우의 외곽의 고글라 마을에 위치한 잘 알려지지 않은 이 해변은 수상 스포츠 활동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바다에서 수상 스쿠터를 타거나 파라세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금빛 모래가 길게 뻗어 있는 고글라 해변은 디우에서 가장 큰 곳으로 일출과 일몰의 황홀한 전경으로 유명합니다. 해변에서 한가롭게 휴식을 취하면서 초현실적인 풍경 속에서 술을 마실 수도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이 깨끗한 해변에서 바나나 보트 타기와 서핑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고글라 해변

나가오 해변

나라에서 가장 예쁜 해변들 중 하나인 나가오 해변과 그 평화로운 주변은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금빛 해변이라고도 알려져 있는 이 곳ㅇ은 디우에서 가장 큰 해변이며 방문객들을 일년 내내 끌어들입니다. 이 해변은 야자수 나무이 늘어서 있는데 현지에서는 호카 야자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이 해변에서 수상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활동들에 빠져 볼 수 있습니다. 바다의 깨끗한 물은 수영을 하기에 완벽하며 안전합니다. 해변은 청결함으로 유명하며 고요한 환결 속에서 앉아서 휴식을 찾을 수 있는 아름다운 벤치가 곳곳에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바다 근처의 많은 호텔들을 찾을 수 있으며 음식점들을 가까운 주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나가오 해변

차크라티스 해변

이 아름다운 암석이 많은 해변은 디우에서 방문객이 비교적 적은 해변 중 하나입니다. 고요하고 행복함을 주는 것 외에도 차크라티스 해변은 신화적으로 중요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크리슈나 경이 악마인 잘란다르를 참수했던 동일한 장소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작은 해변을 최대한 즐길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은 앉아서 시원한 바닷 바람과 함께 좋은 분위기를 느껴보는 것입니다. 해변은 그림같은 언덕들로 둘러싸여 있으며, 평화로운 일광욕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해변에는 관광객을 위한 탈의실이 있는 야외 강당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해변 주위의 아름답게 유지되는 정원들이 이 곳에 고요함과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차크라티스 해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