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하톱 트레킹

이 나라에서 가장 놀라운 트레크로 여겨지는 매드하톱은 파트니톱에서 5km 떨어진 트레킹이다. 마드하토프까지의 트레킹은 두툼한 숲과 부분적으로 구름에 가려져 있는 산으로 강조된 천납 유역의 파노라마 같은 광경이 섬뜩하면서도 인상적인 광경을 만들어낸다.

고도 2,024m에 위치하고 있으며 겨울에는 몇 인치 좋은 눈으로 덮여 있어 초보 스키어나 트레커에게 안성맞춤이다. 많은 운영자들은 또한 멋진 열기구를 타는데, 이것은 커플들과 어린 아이들을 가진 가족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이다.

마하톱 트레킹

쇼핑

파트니톱은 단지 자연적인 아름다움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쇼핑객들의 안식처이기도 하다. 이 작은 언덕 역은 건조한 과일, 도그라 보석, 카슈미르에서 온 수공예품과 그림, 그리고 화려한 색깔의 정교한 파슈미나 숄로 유명하다. 나악사 근처의 가게에서 기념품을 가져가는 것을 놓치지 마라; 절에서 파는 물건들은 고대의 그림이고, 사랑스럽기 그지없을 만큼 기이한 것이다. 젊은 쇼핑객에게 패트니톱은 제공할 것이 많다. 최신 유행하는 옷, 신발, 고물 장신구, 그리고 다른 비슷한 물건들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쇼핑

쿠드 공원 산책

잠무에서 파트니톱으로 가는 길에는 현지 달콤한 '파티사'로 유명한 커드가 누워 있다. 쿠드 파크라고 불리는 쿠드에 위치한 공원은 아름다운 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친구들과 가족들과 함께 소풍을 즐기기에 편안한 곳이다. 자연의 화려함을 만끽할 수 있는 자연 그대로의 현장이다. 쿠드파크 인근에는 호텔과 홈스테이가 다수 있으며, 투숙객들은 예산에 따라 다양한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쿠드 공원 산책

피클 구입

잠무의 피클은 가장 좋아하는 품목이다. 집에서 만든 요리법에는 카스로드(피들헤드 양치류)와 송프(피넬), 지미칸드(코끼리 족자), 칠리, 무, 당근, 콩, 감자를 넣은 망고가 있다. 이것들 중 일부를 집에 가져가는 것은 당신이 파트니톱을 방문할 때 필수적이다. 전설에 따르면 18세기 중반부터 19세기 중반까지 자무와 카슈미르 주를 통치하던 왕도그라 왕조가 이곳에서 피클 제조의 전통을 강화했다고 한다. 도그라 전사의 아내들은 돌아오면 전투에 지친 남편을 위해 맛있는 요리를 준비하고, 피클을 오랫동안 보존할 것이다. 그래서 피클은 왕실 부엌에서 특별한 자리를 얻었다.

피클 구입

나타탑 방문

파트니톱에서 출발하는 짧은 트레킹은 겨울 동안 눈으로 덮여 있는 나타 탑으로 간다. 스키를 타기에 좋은 곳이며 패러글라이딩으로도 유명하다. 고도 2,711m에 위치한 히말라야 산맥의 키슈트워 산맥은 플랫 탑, 아르주나, 브라마 1•2의 잘 알려진 봉우리로 구성된 브라마 마시프처럼 나타 탑에서 볼 수 있다.

이 산봉우리들의 흥미로운 점은 브라마 2세가 다른 것을 암시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높은 땅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브라마 1세는 확실히 가장 극적이고, 아래쪽 기지에서 서쪽 가장자리에서 극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나타탑 방문

시브 가르의 트레킹

시브 가르까지 하루 걸으며 울창한 소나무 숲과 함께 즐기십시오. 인근 산까지 길고 짧은 트레킹의 출발점이자 풍성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파트니톱에서 약 11km 떨어진 곳에 있는 시브 가르는 상당히 평화롭고, 쿠드와 바토테 산지의 멋진 경치를 볼 수 있다. 차를 몰고 길을 따라 내려가면 힘센 히말라야가 여행길에 동행하는 듯하고, 해가 높은 소나무들 사이에서 숨바꼭질 놀이를 한다. 그것은 여전히 몇몇 용감한 여행자들에게만 알려져 있기 때문에, 당신이 방해받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여름에는 기온이 섭씨 7 -30도로 활력 넘치는 트레킹으로는 상당히 쾌적하지만 겨울에는 영하 2 – 18도로 상당히 내려간다.

시브 가르의 트레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