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트리 와 차

오오타카문드는 사람들에게 가장 진실한 맛을 제공하는 많은 찻집을 가지고 있다. 진기한 제과점 중 한 곳의 맛있는 패스트리를 곁들인 김이 모락모락 나는 차 한 잔이 그림 같은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다.

페이스트리 와 차

케밥

비록 케밥이 특별히 남인도의 특산물은 아니지만, 도시의 몇 가지 훌륭한 음식관절 덕분에, 그들은 이곳에서 매우 인기 있는 음식이다. 오오타카문드에 있는 동안, 길가의 케밥 노점이나 다바로 가서 기름에 젖은 이 맛으로 입맛을 다시오. 닭고기와 양고기, 또는 똑같이 환상적인 소야와 파너 케밥의 다육 덩어리로 찢어라. 버터 난(인디언 발효 플랫브레드 버터에 적신)은 케밥과 잘 어울린다.

케밥

아비알

끓인 아비알로 번역되는 문학은 찌개 야채 조리법이다. 코코넛과 카레 잎을 갈아서 얹은 이 음식은 마을에서 매우 인기 있는 아침 음식이다. 일반적으로 당근, 콩, 호박, 오이, 드럼스틱, 오베르진, 아바라이 등 7~8가지 아삭한 채소를 사용하여 찌개를 준비한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반죽을 만들기 위해 커드와 섞는다. 커드의 대체품으로 타마린드나 생망고로 구성된 변형이 똑같이 인기 있고 맛있다. 아비알은 밥과 함께 먹으며 육즙으로 먹을 수도 있고 반고체 반찬으로 먹을 수도 있다.

아비알

도사

인도판 매우 얇은 팬케이크인 도사는 매우 다양한 반죽, 속을 채우는 것, 그리고 거대한 크기로 매우 인기가 있다. 도사는 기름이나 기(클레이티드 버터)로 기름을 두른 팬에 발효 반죽과 페누그레크로 만들어 질감과 생김새가 매우 크리프하다. 그것들은 섬세하게 먹어야 한다. 라와, 라와 마살라, 양파 라와 등 여러 종류의 도사가 있다. 그들은 다양한 종류의 추트니와 삼바르(채식용 차우더)와 함께 가장 잘 어울린다.

도사

삼바와 함께 있는 이들리와 바다

이들리스는 찐쌀과 발효된 검은 렌틸을 반죽하여 만든 둥근 케이크다. 때때로, 페누그레크는 맛을 내기 위해 반죽에 첨가된다. 이들리는 남인도 주에서 인기 있는 일종의 음식이다.

바다는 맛있고 튀긴 간식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도넛의 튀긴 버전처럼 보일 수 있다. 바다는 콩과(피곤피, 병아리피, 검정 그램, 녹색 그램), 감자 그리고 때로는 커드로도 만들어진다. 쿠민씨, 카레잎, 양파 등을 섞은 콤팩트 반죽으로 만든다. 둘 다 약간 싱겁게 느껴지며 코코넛 처트니나 삼바르로 가장 잘 보완된다. 삼바르는 본질적으로 타마린드 육수로 요리된 뜨겁고 렌즈콩 기반의 차우더다. 보통 그것은 호박, 드럼스틱, 레이디 핑거, 고구마, 양파, 토마토와 같은 많은 채소들로 가득 차 있다.

삼바와 함께 있는 이들리와 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