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쿠트마니푸르

캉사바티 강과 쿠마리 강의 합류점에 위치한 무쿠트마니푸르는 콜카타에서 약 260km 떨어져 있다. 그곳은 아름다운 저수지로 유명한 도시 주변의 최고의 자연 명소 중 하나이다. 조용한 환경을 자랑하는 강사바티 저수지는 소풍 명소를 만든다. 그것은 푸르른 녹색으로 둘러싸여 있고 일몰 기간 동안 장관으로 보인다. 무쿠트마니푸르는 또한 이 나라에서 가장 큰 토성 댐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다.

무쿠트마니푸르

베투아다하리 야생동물 보호구역

야생동물 애호가들의 안식처인 베투아다하리 야생동물 보호소는 다양한 동식물군을 자랑한다. 여러분이 발견할 수 있는 흔한 종으로는 치탈, 가리알, 고슴도치, 재칼, 정글고양이, 그리고 흔한 랑구르 등이 있다. 또한 파라케트, 매, 바베트, 인도 뻐꾸기 등과 같은 몇 종의 새들이 풍부하게 서식하고 있다. 이 성역은 70헥타르에 걸쳐 분포하며, 저명한 주트 생산 센터와 인접해 있다. 베투아다하리 야생동물 보호소는 크리슈나 나가르에서 북쪽으로 22km 떨어진 NH 34에 있다..

베투아다하리 야생동물 보호구역

디가

콜카타에서 190km에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이 해수욕장은 길이 7km 안팎의 약한 파도를 동반한 평화롭고 얕은 모래 해변으로 유명한 관광지다. 그것은 '동양의 브라이튼'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곳에서 가까운 만다르마니도 방문할 수 있다. 벵골 만 북쪽을 향해 있는 이스트메디누르 지역에 위치한 이 해변은 홍게로 유명하다. 이곳의 파도는 디가보다 더 온화하고 많은 사람들은 인도에서 가장 긴 드라이빙이 가능한 해변이라고 말한다.

디가

알리포르 동물원

인도에서 가장 오래된 동물원, 이 유산 동물원은 다양한 동물, 새, 파충류의 서식지 입니다. 당신이 찾을 수 있는 인기 있는 종으로는 벵골 호랑이, 백호, 아프리카 사자, 기린, 얼룩말, 갈라파고스 거대 거북이, 펠리컨, 꿩 등이 있다. 또한 알다브라 거대 거북인 아드와이타를 수용하였다. 2006년 사망 당시 25세가 넘었다고 한다.이 동물원은 또한 매니푸어 갈색의 사슴을 포획하는 프로젝트의 현장이다. 이곳에서 발견되는 희귀한 새로는 레이디 아머스트의 꿩, 스윈회 꿩, 에뮤, 캐서와 타조가 있다. 최근, 호랑이들은 10피트 높이와 200피트 넓이의 유리 울타리가 주어졌다. 새들을 위해, 750 피트의 비행장이 지어졌다. 이 유명한 동물원은 12월과 1월의 겨울에 가장 많이 방문한다.동물원은 동물원, 알리포어 동물원, 캘커타 동물원과 같은 다양한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 1876년 대중에게 공개되었고, 당시 웨일즈 왕자로 있던 에드워드 7세에 의해 취임하였다.

알리포르 동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