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에 빠져라.

콜카타가 애칭으로 부르는 기쁨의 도시는 여행자들에게 많은 것을 제공하고 쇼핑객들에게는 즐거움이다. 전통적인 직물과 책에서부터 핸드룸 사리, 테라코타 아이템과 다른 기념품들에 이르기까지, 콜카타의 시장들은 훌륭한 상품들로 가득 차 있다. 뉴 마켓은 그 도시에서 가장 잘 알려진 바자 중 하나이다. 시장에는 약 2,000개의 노점이 줄지어 있는데, 두르가 푸자(Durga puja) 동안 착용하고 붉은색 테두리를 특징으로 하는 흰색 '랄파(lal paar)' 사리를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비슈누푸리와 투사 실크 사리를 잘 살 수 있다.파크 스트리트에서 뉴 마켓으로 이어지는 초링희 로드는 거의 모든 것을 태양 아래에서 제공하는 기괴하게 아름다운 시장이다. 쓰레기 더미에서 체로 걸러내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아마도 고대 유물일 것이다! 독특한 특산품인 매력적인 테라코타 제품을 눈여겨보십시오.

국내 최대 도서시장인 칼리지 스트리트는 행복한 독자들을 위해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신, 고서들을 제공한다. 구어체에서는 '보이파라'라고 하는데, 대략적으로 책의 지역성으로 번역된다. 뇌도시의 두뇌라고 하는데, 많은 사람들은 "대학가에서 책을 찾을 수 없다면 아마 인쇄되지 않았을 것"이라고 믿고 있다. 아시아 최대의 중고서적 지역성으로 평가받고 있다.가리야트 길은 전통적인 직물을 비축하기에 좋은 곳이다. 베나라시 실크부터 칸타 스티치까지, 당신은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예산으로 매겨진 구매를 찾을 수 있다.

쇼핑에 빠져라.

강 유람선 여행을 떠나다

후글리 강둑에 위치한 콜카타 시는 정박한 바다를 따라 뱃놀이를 하고 순항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 당신은 오래된 덴마크의 식민지인 서람포르를 따라 항해할 수 있고 버락포르에 상륙하여 운하 지역을 탐험할 수 있다. 기이한 칼나 마을도 배를 통해 갈 수 있고 관광객들은 이 지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테라코타 사원을 보기 위해 내려갈 수 있다. 마야푸르 상류로 항해하여 거의 스카이라인을 뚫을 것 같은 잇콘 사원에 조의를 표한다. 강가에 누워 있는 마티아리의 햄릿도 매력이다. 여기서 여러분은 놋쇠 냄비와 금속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볼 수 있다. 로버트 클라이브와 시라즈 우드둘라 사이에 플레시 전투가 벌어진 지상으로 증기를 전진시킨다. 무르시다바드에서 하룻밤 묵을 수 있다. 더 멀리 상류로 항해하면 다음날 아침, 당신은 훌륭한 도자기, 그림, 무기 등을 소장하고 있는 아름다운 아자루아리 궁전에 도착할 것이다. 도중에 다른 정류장으로는 카트라 모스크, 나시파라 궁전, 카톨라 궁전이 있다.당신은 또한 전통적인 나무배를 타고 프린스프 가트에서 조용한 보트타기를 즐길 수 있고 저녁에 불이 켜지면 그 모든 위엄을 느낄 수 있다.

강 유람선 여행을 떠나다

경주에 걸다

그림 같은 주변 환경과 푸르른 정원들 사이에 자리잡은 레이스 코스는 아름다운 스톱오버 코스다. 이곳은 1820년 브리스티쉬에 의해 설립된 이 나라에서 가장 큰 경마장 중 하나이다. 몇 개의 명성 있는 행사가 정기적으로 레이스 코스에서 열린다. 엘리트들의 명소인 이 곳은 7월에서 9월까지, 그리고 경주가 열리는 11월에서 3월까지의 엄청난 발길질을 보고 있다. 토요일이나 공휴일에는 스릴 넘치는 레이스를 즐길 수 있다. 대표적인 인종으로는 캘커타 더비와 퀸 엘리자베스 컵이 있다. 이 코스는 폴로 경기를 위한 그라운드로도 사용된다. 이곳을 방문하는 동안, 사람들은 경주에 걸거나 폴로 경기를 보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레이스 코스는 도시의 중심부, 빅토리아 기념관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캘커타의 로얄잔디 클럽이 관리하고 있다. 관광객들은 또한 콜카타의 가장 큰 놀이터인마이단 그라운드와 근접해 있는 엘리엇 공원을 방문할 수 있다.

경주에 걸다

니코 공원

웨스트벵골의 디즈니랜드로 유명한 니코 공원은 솔트레이크시티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어린이들과 어른들 모두에게 멋진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다. 장난감 기차, 틸트-아-월, 마법 카펫, 패들 보트, 워터 슈트, 워터 코스터, 비행접시, 해적선, 그리고 강 동굴을 포함한 35개의 놀이기구가 있다. 40피트 높이의 폭포와 예쁜 장미정원이 있고, 이러한 경치는 공원의 케이블카 놀이기구와 에펠탑에서 파노라마로 볼 수 있다. 심지어 해체된 MIG-21 전투기도 있다. 니코 파크에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자이언트 사이클론 중 하나가 있다. 이 공원은 '교육적인 레크리에이션'을 배우는 재미로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각 놀이기구의 입구에는 각 놀이기구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면의 과학적 원리에 대한 세부사항이 제공된다.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워터파크인 Wet-o-Wild를 방문하거나 레인댄스 공연이나 4D 영화를 볼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기념품을 파는 가게들과 함께 간식으로 키오스크를 방문할 수 있다.

니코 공원

대학가 책 쇼핑

국내 최대 도서시장인 칼리지 스트리트는 행복한 독자들을 위해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신, 고서들을 제공한다. 구어체에서는 '보이파라'라고 하는데, 대략적으로 책의 지역성으로 번역된다. 뇌도시의 두뇌라고 하는데, 많은 사람들은 "대학가에서 책을 찾을 수 없다면 아마 인쇄되지 않았을 것"이라고 믿고 있다.칼리지 스트리트는 아시아 최대의 중고서적 지역성으로 여겨진다. 방문객들은 마음껏 책을 살 수 있고, 그 후 시내에서 가장 오래된 샤베트 관절 중 하나인 파라마운트 콜드 드링크와 시럽에서 차가운 음료로 긴장을 풀 수 있다. 수바시(수바스) 찬드라 보세, 사티아지트 레이, 사우라브 강굴리, 우데이 샹카르와 같은 유명한 이름들이 이곳을 방문했다. 이곳에는 벵골 출판사가 몇 군데 있다. 관광객들은 또한 칼리지 스퀘어로 알려진 비디야사가르 사로바르와 지식인들에게 잘 알려진 중심지인 인도 커피 하우스도 방문할 수 있다.캘커타 대학교, 총장 대학교, 산스크리트 대학교, 스코틀랜드 교회 대학교, 의과대학, 비드야사가르 대학교, 힌두 대학교, 베쓰네 대학교, 인도 사회 경영 경영 대학, 그리고 대학교와 하레 학교를 포함한 많은 저명한 학원들이 이 지역에 점들을 점찍고 있다. 칼리지 스트리트는 보우바자르에서 북콜카타의 마하트마 간디 도로를 횡단하는 데까지 이어진다.칼리지 스트리트에서 돌멩이 하나를 던지면 바이탁카나가 놓여 있는데, 이것은 파루르라는 뜻이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종이 시장이며, 당신은 이곳에서 다양한 종류의 종이를 발견할 수 있다. 다양한 크기, 질감, 색상, 두께 및 품질에 대해 쇼핑하십시오. 이 시장에서 나온 종이는 칼리지 스트리트까지 소싱되어 출판업자들이 시장에서 판매되는 책을 인쇄하는 데 사용한다.

대학가 책 쇼핑

에덴 가든에서 라이브 게임 보기

당신은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짜릿한 경험 중 하나를 위해 구내 또는 에덴 가든 근처의 운동장에서 크리켓이나 축구 경기를 볼 수 있다. 인도에서 가장 큰 크리켓 경기장이자 좌석 용량 면에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이 경기장은 한 명의 라흐 크리켓 팬들을 위한 공간을 가지고 있다. 이든 가든은 이 도시에서 크리켓의 중심이다. 멜버른 크리켓 그라운드, ANZ 스타디움에 이어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크리켓 경기장으로, 세계 크리켓 경기장 중 하나로 거대한 전자 스코어보드를 보유하고 있다. 에덴가든은 밤낮으로 경기가 열리는 투광등이 켜진 인도 최초의 몇 안 되는 경기장 중 하나이다. 1987년 월드컵 결승, 1996년 월드컵 준결승, 히어로 컵을 포함한 국내와 국제적으로 중요한 크리켓 경기가 이곳에서 열렸다. 테스트 경기, 1일 경기, 20번의 국제 경기 또한 이 경기장에서 치러졌다. 에덴 가든은 벵골 크리켓 팀과 IPL의 콜카타 나이트 라이더의 홈구장이다.

에덴 가든에서 라이브 게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