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자발푸르에서 안개 낀 폭포를 방문하는 것에서부터 즐거운 공원 그리고 그 밖의 많은 것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음식과 요리

길거리 음식부터 지역 음식까지 자발푸르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부트테 키 키스는 가장 인기 있는 요리 중 하나이며, 양념으로 요리하고 우유에 끓인 갈은 옥수수로 만들어진다. 잘레비는 달콤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자발푸르에서는 구체적으로 신경을 많이 쓰면서 준비되고 맛있습니다. 만능 밀가루 반죽은 튀긴 후 설탕 시럽에 담그면 됩니다. 결과로 나오는 달콤한 요리는 바삭바삭하고 맛있습니다.

둠나 자연 공원

둠나 자연 공원은 자발푸르 시에서 불과 10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것은 생태 관광지입니다. 이곳은 자칼, 점박이 사슴, 표범, 멧돼지, 고슴도치 등 다양한 야생동물의 서식지입니다. 이 공원은 또한 겨울 동안 많은 철새들을 가지고 있고, 따라서 이 지역 전역에서 새들을 관찰하는 사람들을 초대합니다. 놀이공원, 식당, 낚시 플랫폼 등 가족 명소로 개발됐습니다. 이곳에서는 자전거 타기, 걷기 등의 트랙이 만들어져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린이들에게 꽤 인기 있는 장난감 기차 서비스도 있습니다. 자연공원에는 칸다리 저수지도 있어 아름답고 마음을 달래줍니다.

둠나 자연 공원

틸와라 가트

틸와라 가트는 성스러운 나르마다 강둑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것은 거룩한 만큼 고요합니다. 시바 경에게 바쳐진 틸와데스화르 사원은 가트 위에 위치해 있으며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곳입니다. 가트는 마하트마 간디의 유골이 담겼던 장소 중 하나입니다.

틸와라 가트

두아다르 폭포입니다

98피트의 장엄한 높이에서 떨어지는 나르마다 강이 뒤안다르 폭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두아'이라는 단어는 연기로 해석되고 강물이 바위에 떨어지면서 그 정도의 높이에서 만들어진 안개가 거의 연막과 같습니다. 경치도 아름답고 체험도 잊을 수 없습니다. 근처에 대리석 바위가 있고, 폭포를 가까이서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보트 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리석 바위 사이로 흐르는 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는 베다카트 쪽에서 폭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나르마다 마호트습 방문과 함께 폭포까지 여행할 수 있습니다.

두아다르 폭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