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랄 댐에 방문하기

난다마 강의 후미에 지어진 코랄 댐은 마드야 프라데시의 최고의 비밀 중 하나이며 완벽한 피크닉 장소를 제공합니다.이 댐은 고요한 환경과 조용한 분위기로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수상 스포츠 애호가들을 끌어들입니다. 이 댐의 일출과 일몰은 매우 아름다우며 하늘의 다양한 빛깔들이 울창한 숲들 뒤로 놀라운 배경을 선사합니다. 방문객들은 매일 오전 9시에서 오후6시 사이에 고속 모터보트나 패들 보트를 탈 수 있습니다.댐은 주로 물을 대거나 식수로도 이용되지만 자연의 품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코랄 댐은 안도르에서 약 45km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의 다른 지역에서도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코랄 댐에 방문하기

자나파브 쿠티까지 도달하기

자나파브 쿠티 봉우리는 말와 고원의 가장 높은 지점이며, 비슈누 경의 화신인 파슈라마 경의 출생지로도 유명합니다. 고원 꼭대기까지 올라가기 위해서는 울창한 숲을 지나야 합니다. 아내인 레누카와 함께 살았던 파슈라마 경의 아버지 자마다니에게 헌정된 애쉬람에서 멈추십시오.이 지역에서 발견되는 다양한 약초가 그녀에 의해서 재배되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자나파브 쿠티 봉우리는 주위의 울창한 숲들로 놀라운 경치를 제공하며 인도르 믿을 수 없는 경치의 지평선을 자랑합니다. 이 곳은 인도르에서 약 45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자나파브 쿠티까지 도달하기

피플리야팔라 지역 공원

아탈 비하리 바즈파이 지역 공원이라고도 불리는 이 독특한 공원은 도시의 분위기가 있는 유리 건물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야자수가 흩어져 있고 여러가지 색상의 타일로 만들어진 잘 정돈된 산책로를 걸으면 이 곳의 평온함에 둘러싸이게 될 것입니다. 약 120에이커의 면적에 걸쳐 있는 이 공원은 인도르 개발 당국에 의해서 개발되었으며, 아름다운 음악 분수대와 무성한 정원들로 관광객들을 끌어들입니다. 이 공원에서 가장 좋은 곳은 프랑스 정원, 다양한 생물 공원 그리고 놀라운 예술가의 마을입니다. 이 현대적인 공원은 훌륭한 피크닉 장소입니다. 또한 이 공원에는 깨끗한 호수가 있어 양질의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이 공원의 불 불라이야나 미로를 매우 매력적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피플리야팔라 지역 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