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딱지 아트

디우 해안에는 다양한 거북이가 서식하고 있으며, 숙련된 장인들이 거북딱지를 장식용 가정용품들을 만드는 데에 사용됩니다. 아름다운 예술 작품은 디우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흥미로운 기념품입니다. 디우의 상점들은 거북딱지를 사용하여 만든 각종 공예품들과 이국적인 장신구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무늬와 내구성은 제작자들과 구매자들을 끌어들입니다.

거북딱지 아트

매트 짜기

디우에서 만들어진 매트는 아름다운 전통적인 주제와 무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 전통 공예품은 수 세기동안 베 짜는 사람들에 의해 이어져내려왔으며 기술도 대대로전수되었습니다. 매트들은 기본 직기로 짜여지며 풍부한 디우의 문화 유산을 보여줍니다.

매트 짜기

만도 춤

+사랑과 로맨스를 주제로 하는 만도는 젊은 여성과 남성이 진흙으로 만든 타악기의 비트에 맞추어 공연하는 노래와 춤 공연입니다. 바이올린의 낭만적인 선율이 더해지기도 합니다. 만도의 춤은 현지인들의 생활방식을 기쁘게 축하하는 춤입니다. 만도 춤은 느리게 추며 이 지역의 문화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다른 인기있는 디우의 민속 무용으로는 베르디가오와 비라 춤이 있습니다. 가족의 노인들과 젊은이들 모두 춤을 함께 추며 디우 사람들이 보존해온 이것은 전통입니다.

만도 춤

상아 조각

디우의 일부분의 지역에서는 장신구 및 기타 실용적인 물건과 같은 아름다운 유물을 만드는 숙련된 예술가들에 의해서 완성되는 상아 조각품으로 유명합니다. 상아 조각은 선사 시대부터 행해져 내려오는 국제적인 예술형식입니다. 이것은 날카로운 절단 도구를 이용하여 동물의 치아 또는 어금니에 정교한 디자인과 무늬를 새기는 것을 포함합니다. 상아는 재료로서 오래 지속되며 쉽게 재활용될 수 없습니다. 디우에 있는 수공예품 상점들에는 독특한 디자인의 상아조각품들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기념품으로 좋은 상아 공예품들을 꼭 구입하십시오.

상아 조각

가르바

나브라트리 (9일간의 성스러운 축제)동안에 암바 여신을 찬양하며 부르는 노래와 함께 민속 무용 가르바가 공연됩니다. 화려한 옷과 아름다운 장신구를 두른 여성들의 전통적인 공연은 매혹적인 볼거리입니다. 가르바는 구자라트, 다만과 디우에서 인기있는 춤일 뿐 아니라 인도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