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슈미르 차 맛보기

카슈미르에서 꼭 가져야 할 두 가지 차 품종은 누네차이와 카와이다. 전자는 우유, 소다, 소금으로 만들어지고 독특하게 분홍색인 반면, 후자는 아몬드, 호두와 같은 향신료로 만들어진 녹차의 일종이다.

카슈미르 차 맛보기

굴마르크의 스키

아시아 최고의 스키 슬로프 중 하나인 굴마르크 스키장은 이 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키 핫스팟이다. 아시아 스키와 스노우보드 사이트 중 7위를 차지하며, CNN 인터내셔널로부터 최우수 스키 목적지상을 받기도 했다. 굴마르크의 슬로프의 높이는 8,700 ft와 10,500 ft 사이에 다양하며, 그 경사는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서 도전한다. 1월과 2월에 눈 높이가 8피트나 올라가서 스키와 스노우보드와 토보그가닝 같은 다른 모험 스포츠에 이상적이다. 스노우 사이클이나 스노우 럭비, 스노우 야구와 함께 헬리스키(오프로 스키 또는 스노우보딩)도 선택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런 것들에 익숙하지 않다면, 겨울 모험 스포츠에 대한 훈련을 제공하는 여러 리조트가 있다. 전문가들은 가루눈이 깔린 14,000피트 높이에서 피르 판잘레스로 향할 수 있다.

굴마르크의 스키

쇼핑

카슈미르에서 온 머스트부이에는 파슈미나, 호두나무 데코르, 카슈미르 바케르카니, 순한 빵 등이 있는데 특히 랄 초크나 바드샤 초크에서 쇼핑을 할 때는 더욱 그렇다.

쇼핑

시카라 라이드

카슈미르에 있다면 놓칠 수 없는 경험은 나름대로의 매력을 지닌 달 호수에 시카라를 타는 것이다. 방문객들은 이 집배들을 빌릴 수 있는데, 이 집배들 중 일부는 매우 호화롭고, 호수에서 몇 시간 동안 항해하는 것을 즐길 수 있다. 관광객에게 물건을 파는 비슷한 배에서 꽃과 채소 판매업자들을 꼭 살펴야 한다. 이곳에도 떠다니는 식당과 사진관이 많다.

시카라 라이드

마른 과일 및 양념

카슈미르 붉은 칠리, 카슈미르 케사르(사프론), 건포도, 블루베리, 캐슈, 마른 호두, 쿠민씨, 펜넬씨, 카다멈 등이 카슈미르 계곡에서 인기 있는 향신료와 건과일들이다.

마른 과일 및 양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