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날란다의 맛있는 달콤한 요리에는 카자, 테쿠아, 틸쿠트, 페두키야, 라아이, 아나르사가 있습니다. 카자는 설탕 시럽에 찍어 바삭바삭하고 층층이 쌓인 음식으로 주로 축제나 특별한 날에 먹습니다. 날란다에서, 사람들은 찬샤히, 둥근, 팔비다 그리고 간디 토파 같은 다른 종류로 카자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직사각형 모양의 카자가 가장 인기 있습니다. 테쿠아는 밀가루와 재기, 혼합, 성형, 튀김으로 만든 인기 간식입니다. 틸커트는 깨와 잡채나 설탕을 섞어서 만듭니다. 페두키야(Pedukiya)는 비하르의 인기 있는 구자(Gujia) 버전입니다. 그것은 세몰리나, 코야 또는 갈은 코코넛으로 밀가루를 채워 만든 다음, 주형 반죽이 기에 깊게 튀겨집니다. 페두키야스는 비하르에서 열리는 티즈 축제 동안 주로 먹습니다. 라아이는 자작시럽에 불린 주먹밥을 담가 만든 보잘것없는 단 음식으로 주로 집에서 만들어집니다. 아나르사는 쌀가루와 자작나무로 만들어지는데, 참깨에 곰팡이를 만들어 코팅한 뒤 완벽한 붉은 그늘이 될 때까지 튀깁니다.

과자

실라오

실라오 카하자는 지리적 표시표도 받은 날란다의 전통적인 별미입니다. 실라오 카자는 기후 조건과 물 때문에 맛과 바삭바삭함, 다층 질감으로 유명합니다. 이 맛있는 단맛은 12개에서 16개의 매우 얇은 반죽 시트를 서로 겹쳐 놓았습니다. 이것은 밀가루, 마이다, 설탕, 기, 카르다멈, 그리고 아니스의씨로 만들어집니다. 일반적인 믿음에 따르면, 부처님은 라지기르에서 날란다로 여행할 때 실라오 카하자를 실라오 지역 주민들로부터 대접받았다고 합니다.

실라오

사투 파니

사투 파니 또는 사투 샤르바트는 비하르의 음미로운 음료로 전국 거의 모든 지역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사투는 블랙 츤나와 같은 지반 펄스와 시리얼로 만든 밀가루이다. 사투파니는 선택에 따라 달고 짜기도 할 수 있습니다. 더 달콤하게 하기 위해, 사투 파우더는 물과 설탕을 섞어 주어 있습니다. 짭짤한 버전은 물과 함께 사투가루에 커민씨, 고수잎, 초록색 칠리, 검은 소금을 섞어 만듭니다. 이것은 또한 여름 시즌 동안 훌륭한 쿨러 역할을 합니다..

사투 파니

현지 음식과 간식

날란다 사람들은 그들의 음식 습관에 반영되는 단순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날란다의 문화는 불교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기 때문에, 날란다의 요리는 대부분 채식주의자이다. 리티 초카는 날란다 지역의 특산품이며 인도 팬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리티는 공 모양의 봉제인 반면, 초카는 훈제 브린잘이나 토마토로 준비됩니다. 소금에 절인 밀가루와 끓인 그램 맥박 속을 이용해 만든 튀긴 빵의 일종인 달푸리는 놓쳐서는 안 될 날란다의 또 다른 유명한 별미이다. 인기 간식으로는 다히 초오라(잘 익은 바나나, 요구르트, 설탕을 섞은 비트의 쌀)와 불린 밥, 양파, 초록 칠리로 만든 자알 무드히 등이 있습니다.

현지 음식과 간식

카자

카자는 비하르와 우타르 프라데시 동부의 인기 있는 단맛으로, 보통 종교 축제 기간 동안 즐겨 먹습니다. 카자를 만들기 위해 정제된 밀가루를 설탕과 기름에 섞어 층층이 쌓인 반죽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반죽은 마른 과일로 채워지고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기름에 살짝 튀겨집니다. 바삭바삭한 층의 크로와상은 완전히 흡수될 때까지 설탕 시럽에 담가집니다. 이 맛있는 단맛은 비하르에서 열리는 채트 푸자 축제의 가장 중요한 음식 중 하나입니다.

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