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루티팔

이 독점적인 음로는 타밀 나두 주에서 오직 몇개의 도시들에서만 찾을 수 있는데 마두라이게 그 도시 중 하나입니다. 면화 씨앗, 생 쌀가루, 정제하지 않은 설탕과 코코넛으로 조리되는 파루티팔은 남부 인도의 전통적인 음료입니다. 이것은 또한 민간요법으로 치료의 음료로 사용됩니다. .

파루티팔

쿠투파로타

쿠투파로타의 뜻은 다진 파로타(넓적한 빵)이며, 남부 인도에서 인기있는 음식입니다. 유명한 길거리 음식으로 뮤트파로타라고도 불리며, 겨자, 커민 씨앗, 생강, 마늘, 카레 잎, 야채, 향신료를 곁들여 만듭니다. 이 진미는 비루두나가르에서 유래했으며 타밀리아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그와 비슷한 음식으로 뮤타이 코투 파로타, 칠리 파로타, 달걀 코투 파로타 등이 있습니다. 이 바삭한 파로타들은 살나 그레이비 소스와 함께 제공되는데 닭고기, 야채와 계란으로 만든 묽은 소스입니다.

쿠투파로타

카리 도사이

이 두껍고 피자같은 이 음식은 방문객들과 지역 주만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밑 부분은 계란으로 된 층이며, 중앙에는 두껍고 푸짐한 도사가 있으며 이 좋은 영양식 위에 잘게 다진 양고기와 향신료, 완벽한 양념이 얹어져서 제공됩니다. 이 조리법은 코나르 공동체에서 나온 것으로, 그 곳의 대부분이 소들과 염소 떼들 입니다.

카리 도사이

지가르탄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지가르탄다는 마두라이에서 만들기 시작한 차가운 음료입니다. 이 단어는 영어로 차가운 간이라는 뜻입니다. 우유와 아몬드 껌, 사파릴라 뿌리 시럽, 설탕과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지가르탄다는 마두라이에서 가장 유명한 디저트입니다.

이것은 맛과 외관적인 면에서 인도의 유명한 팔루다와 비슷합니다. 마두라이의 서쪽 마랏 거리로 가셔서 이 음료를 맛보십시오.일부 지역 주민들은 마두라이 술탄 국가 시절에 지가르탄다가 마두라이로 왔다고 믿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은 아로콧 나왑스가 가져왔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 놀라운 음료는 마두라이의 길가의 매점들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상쾌한 음료로 즐실 수 있습니다. .

지가르탄다

아팜

아팜은 인도의 팬케이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발효된 쌀 반죽과 코코넛 밀크로 조리됩니다. 아픔은 인도 아대륙에서 시작되었으며, 스리랑카, 타밀 나두 및 케랄라에서 흔한 음식입니다. 이것은 훌륭한 아침식사이지만, 일부 남부 인도 지역에서는 저녁으로 먹기도 합니다.

스리랑카인들은 아팜을 영어로 된 이름인 호퍼라고 부르며, 인도의 사람들은 이것을 쿠에 아펨이라고 부릅니다. 아팜은 아파캇틴(냄비)에서 모양이 만들어집니다. 아팜은 매운 양념이나 카레와 함께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