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홀 박물관

시에서 가장 유명한 박물관 중 하나인 타운홀은 다양한 시대의 다양한 유물들과 다른 흥미로운 전시품들을 자랑하는 웅장한 건축물이다. 18세기 두 개의 대포는 시청에 진입하는 것을 환영한다. 이것들은 마할락슈미 사원에서 가져온 중세 코끼리 조각품 한 쌍 뒤에 놓여 있다. 또한 제1차 세계대전에 사용된 총에 대한 석기시대 도끼의 무수한 수집품, 도자기 접시, 장식용 냄비, 1888년의 테라코타 악기와 유명한 화가 칼라마하르시 바부라오의 그림도 볼 수 있다. 이 박물관의 다른 하이라이트는 그리스 신인 포세이돈의 조각, 도자기 조각, 구슬, 동전, 헬레니즘 인물과 코끼리를 탄 기수들이 있는 메달리온을 포함한다.이 박물관은 1876년에 지어진 신고트식 건축물을 가지고 있다. 그곳은 8에이커의 면적에 걸쳐 있는 우거진 잘 가꾸어진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다. 당신은 이곳에서 몇몇의 이국적인 관목, 나무 그리고 다른 식물들을 발견할 수 있다.

타운홀 박물관

싯다기리 박물관

독특한 싯다기리 박물관은 한 세기 전 마을의 자급자족 생활을 한눈에 볼 수 있다. 7에이커에 걸쳐 펼쳐진 이 박물관은 약 80개의 마을생활 장면과 300개의 인간과 가축의 실물 크기의 동상을 자연환경에 소장하고 있다.

싯다기리 박물관

쇼핑 콜하푸리 장신구

콜하푸르 시는 이곳에서 착용하는 특별한 목걸이인 콜하푸리 사즈로 유명하다. 그것은 복잡한 디자인과 독특한 매력 그리고 왕실의 웅장함으로 전국의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다. 이전에, 사즈는 다양한 디자인의 펜던트로 21개의 잎을 구성했다. 그것은 약 60년 전에 만들어진 것으로 여겨진다. 이 목걸이를 만드는 데는 엄청난 인내심과 기술이 필요하다. 콜하푸르에서 만들어진 대부분의 장신구들은 페화스와 마라타스에서 유래한다. 도시에서 찾을 수 있는 다른 유명한 보석으로는 초커, 보말, 모한말, 하르와 말라, 채플라하르, 푸슬리하르, 포헤하르 등이 있는데, 이 보석들은 금 구슬로 정교하게 묶인 초커로 만들어진 것이다. 관광객들은 또한 파틀랴, 넓은 뱅글; 잘 조각된 두꺼운 뱅글; 방디아, 두 세트의 뱅글; 초커인 친치페티; 나스, 코 반지 그리고 짧은 목걸이인 탄마니를 살 수 있다. 바주반드라고 불리는 팔걸이도 꽃 모양의 귀걸이와 함께 꽤 인기가 있다.

쇼핑 콜하푸리 장신구

쇼핑 콜하푸리 샤플

엄청나게 유행하는 신발인 콜하푸리 샤팔은 깃털처럼 가볍고 평평하고 얇은 밑창으로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그것들은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으며 민족적 특징과 융복합적 특징 모두와 잘 어울린다. 콜하푸리채팔은 양질의 가죽으로 만들어지며 전통적으로 갈색 그늘로 나온다나무 덮개에 짜여진 복잡한 실 무늬가 있고, 중앙에 붉은 태슬볼이 있다. 오늘날, 이 민족 버전은 보라색, 오렌지색, 금색, 빨강색, 초록색, 분홍색의 선명한 색조를 주기 위해 개선되었다. 이 플랩은 실 자수 외에도 진주, 속새, 돌 등을 특징으로 한다. 이 신발들은 장식물에 따라 매일 착용하거나 파티에서 착용할 수 있다. 콜하푸리 차팔은 13세기 마하라시트라 마을에서 유래되었다고 한다. 왕실은 그들의 독특한 디자인을 발견했고 그들의 후원 아래 채플은 점점 더 아름다워지고 인기가 많아졌다.

쇼핑 콜하푸리  샤플

어윈 농업박물관

농업과 관련된 광범위하고 독특한 장비들을 보기 위해서는 어윈 농업 박물관을 방문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놓칠 수 없는 물건 중에는 안드라 프라데쉬의 정교한 동전 수집과 청동 아르테프트가 있다. 당신은 또한 차트라파티 시바지가 사용하는 옷, 무기, 도구들을 전시할 수 있다. 게다가, 박물관에는 시바지가 사냥한 동물들의 조각품들이 소장되어 있다.

어윈 농업박물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