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 교환

세계 유일의 환전소인 국제후추거래소에서 색다른 체험이 기다리고 있다. 유대인 타운에 있는 스파이스 마켓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케랄라 주에서 유일한 온라인 상품 거래소이기도 하다. 1957년에 설립되었으며 오늘날까지 실제로 고대 물물교환 시스템을 목격하기에 좋은 곳이다. 관광객들은 다양한 종류의 후추와 다른 흥미로운 향신료를 살 수 있다.코치의 향신료 무역은 근본적으로 오래전에 이곳에 정착한 유대인에 의해 운영되었다. 그러나 영국의 통치가 끝나고 이스라엘 민족이 형성된 후 유대인들은 향신료 창고를 나와 이스라엘로 갔다. 오늘날, 오직 그 문화의 흔적만이 남아 있고 관광객들은 거리를 거닐면서 생강과 후추의 향기를 들이마시면서 그 풍부한 유산을 탐험할 수 있다.

고추 교환

퍼레이드 장

4에이커의 지역에 걸쳐 펼쳐진 퍼레이드 그라운드는 영국, 네덜란드, 포르투갈인들이 군사 훈련과 퍼레이드를 벌였던 곳이다. 퍼레이드 그라운드(Parade Ground)는 포르투갈 건축의 일부로서 그들이 군비를 비축해 두었다. 그라운드는 한때 포르투갈과 네덜란드의 식민지 개척자들에 의해 하키와 축구장을 사용했고, 영국인들은 크리켓 투구로 사용했다. 식민지 통치 기간 동안 지상은 포르투갈, 네덜란드, 영국의 국기를 주최했다. 독립 이후, 영국 유니온 잭은 인도 트리콜루르를 함락시켰고, 그 이후로 해군과 지역 클럽들간의 하키 경기가 정기적으로 조직되었다. 일부 국가 수준의 축구 대회도 이곳에서 치러졌다. 오늘날, 그라운드는 축구와 크리켓을 하러 오는 사람들을 위한 경기장이다. 국제 현대미술축제인 고치-무지리스 비엔날레도 이곳에서 개막한다.

퍼레이드 장

마탄체리

향신료, 수공예, 문화와 음식이 절묘하게 혼합된 마탄체리는 아마도 코치에서 가장 활기찬 장소일 것이다. 그것을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번잡한 거리를 거닐며 진정한 요리의 향기인 향신료를 들이마시는 것과 동시에 문화와 전통은 모든 방향에서 억제되지 않고 흘리는 것이다. 이것은 특히 현대 미술의 훌륭한 작품처럼 보이는 밝게 칠해진 벽에서 뚜렷이 드러난다. 주요 명소로는 케랄라와 식민지풍의 건축 양식이 아름답게 융합된 마탄체리 궁전이나 네덜란드 궁전이 있다. 에르나쿨람에서 약 12km 떨어진 이 궁전은 1545년 코치 왕조의 베라 케랄라 베르마에게 선물로 포르투갈인에 의해 지어졌다. 궁전은 네덜란드인의 통치하에 많은 보수공사를 보았기 때문에 네덜란드 궁전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관광객들은 길고 넓은 홀과 벽을 장식하는 사랑스러운 벽화를 감상할 수 있다. 이 전시품들 중 일부는 라마야나 마하바라타 같은 인도 서사시의 장면들을 보여준다. 2층 구조에는 위대한 시인 칼리다사의 작품도 일부 소장되어 있다. 관광객들은 또한 코친의 통치자들이 발행한 모자와 동전과 함께 깃털로 장식된 코친의 통치자들, 칼, 도끼, 단검, 의식용 창 등의 실물 크기의 초상화를 통해 왕실 생활상을 엿볼 수 있다.

마탄체리

임마누엘 요새

인도 최초의 유럽 항구들 중, 엠마누엘 요새는 1503년에 포르투갈 사람들에 의해 건설되었다. 고치 요새에 자리잡고 있어, 한때는 코치의 통치자와 포르투갈의 군주 사이의 동맹의 상징이었다. 해변을 따라 웅장한 구조로, 흥미로운 탐사를 할 수 있다. 그것의 매력적인 유적들은 포르투갈 왕족들의 흔적과 그 당시의 건축 기교를 반영한다.

전설에 따르면 포르투갈인들은 1500년에 코치의 통치자에게 환영을 받았다고 한다. 국왕과 조약을 맺은 후 포르투갈인들은 점차 세력을 확장하기 시작하여 인도 최초의 유럽 도시인 산타크루즈 시를 건설하였다. 그 도시는 네덜란드의 식민지 개척자들이 점령할 때까지 포르투갈의 요새로 남아 있었다.

임마누엘 요새

시계 탑

고치의 마탄체리 지역의 풍경 위로 화려한 시계탑이 어슴푸레 피어 있다. 또 다른 명소인 파라데시 회당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45피트 높이의 이 구조물은 히브리어, 라틴어, 말라얄람어로 쓰여진 숫자로 표시된 네 개의 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한 개의 얼굴은 비어 있다. 마하라자의 얼굴을 향해 있는 탑의 다이얼에는 말라얄람 숫자가 있고, 회당 쪽을 향해 있는 것은 히브리어, 세 번째인 로마자가 있다. 이것은 유대인, 라틴인, 말레이인 민중의 절충적인 혼합이 그 지역을 그들의 고향이라고 부르면서 그렇게 되었다. 모든 공동체의 사람들이 지나가는 시간을 알아채기 위해, 매 시간마다 부딪힌 탑은 다른 언어로 표시되었다. 시계탑은 1760년 유명한 지역 사업가 에제키엘 라하비(Ezekiel Rahavy)에 의해 위탁되어 1930년까지 완전한 기능을 유지했다.

회당에 가기 위해 차선으로 눈을 돌리면 탑이 바로 눈앞에 있고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생각은 그것이 실제로 작동하고 있을 때 어떻게 울려퍼졌을까!

시계 탑

네덜란드 묘지

포트 고치 해변에 있는 항로에 위치한 네덜란드 묘지는 이 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묘지 중 하나이다. 그 시대의 네덜란드 건축물을 반영하여, 묘지는 높은 벽에 접해 있다. 입구에 1724년이 새겨진 고대의 기둥이 서 있다. 이 묘지에는 네덜란드와 영국 국적의 수백 명의 진짜 기록을 가지고 있는 104개의 비문과 무덤이 있다. 많은 무덤들은 화강암과 붉은 후미진 무덤으로 만들어졌으며 십자가가 없다. 큰 비석뿐만 아니라 작은 비석도 있고 비문에 새겨진 비문도 옛날 네덜란드 문자로 되어 있다. 역사적 소식통에 따르면, 이곳에서 마지막으로 안치된 사람은 1913년 조셉 에델베르트 윈클러 선장이었다.

네덜란드 묘지

SNC 해양 박물관

인도 해군의 오데인 해양 박물관은 INS 드로나차리아에 있는 코치 요새에 있는 장관을 이루는 곳이다. 박물관에 들어서자, 여러분은 712년부터 현재까지 인도 해군의 진화를 서술한 나무판자를 양쪽에서 맞이한다. 박물관의 화랑들은 낡은 벙커에 설치되었고, 케랄라의 역사를 엿보는 한편, 다른 화랑들은 인더스 계곡 문명의 시대부터 해군의 풍부한 역사와 인도의 해양사를 그리고 있다. 이 박물관의 하이라이트는 유럽인들이 곤칸 해안에 도달하기 위해 취했던 바닷길의 상세한 지도다. 포르투갈의 유명한 탐험가 바스코 다 가마와 포르투갈 해군을 상대로 용감하게 싸운 전설의 바다 전사 쿤잘리 마라카르의 모델도 만날 수 있다. 그 박물관은 또한 전국에서 행해지는 선박 건조 관련 정교한 문헌들을 보관하고 있다. 게다가, 방문객들은 1965년과 1971년 파키스탄, 카르길 전쟁, 고아해방전쟁에서 인도 해군의 기여에 대한 상세한 전시들을 볼 수 있다. 이들은 국기, 계급장, 군복, 다른 역사의 해군 성가, 그리고 파키스탄이 칸막이 기간 동안 해군에 준 기념물의 형태로 보여진다. 그 기념품에는 "안녕히 계시고 행운을 빈다"라는 글씨가 새겨져 있다. 관광객들은 또한 무기류, 해군 모형 그리고 다른 장비들을 찾을 수 있다. 이 박물관은 해양 역사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2001년에 만들어졌다.

SNC 해양 박물관

케랄라 랄리타 칼라 아카데미

1962년에 설립된 미술전문학교로 미술•예술유산을 진흥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이 아카데미의 목적은 문화, 그림, 플라스틱, 시각 예술을 장려하는 것이다. 주 문화부 산하에 기능하는 자치 문화 기관이다. 트라이서 학원의 구조는 건축적으로 경이롭다. 관광객들은 또한K C S 패닉커와T K 파드미니와 같은 유명한 화가들의 작품을 볼 수 있다. 케랄라의 문화예술 토론과 행사의 중심지인 이 아카데미는 마스터 아티스트들이 다가올 예술가들과 교류할 수 있는 독특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아카데미는 또한 조각, 사진, 도자기, 그래픽, 그림과 같은 시각 예술을 개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케랄라 랄리타 칼라 아카데미

케랄라 역사박물관

에다팔리 지역에 위치한 케랄라 역사 박물관은 케랄라 주를 바다 밖으로 조각한 것으로 추정되는 현자 파르수라마상을 들고 여러분을 맞이한다. 더 나아가면 케랄라 역사의 여러 단계에 관련된 다양한 흥미로운 전시품들을 볼 수 있다. 신석기 시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실물 크기의 인물들을 통해 진화를 묘사하고 있다. 박물관에는 세 개의 갤러리가 있다. 케랄라 역사박물관, 현대미술인형박물관. 케랄라 역사박물관은 가장 오래되었고 36개의 디오라마를 통해 케랄라의 역사를 제공한다. 현대 미술관에는 라자 라비 바르마, MF 후세인, FN 수자, 람킨커 바이즈 등 인도의 현대 미술가들의 작품 230여 점이 소장되어 있다. 돌의 박물관에는 인도의 문화와 춤 전통을 묘사한 150여 개의 인형이 있다. 놓칠 수 없는 이벤트는 영어와 말레이알람의 라이브 사운드와 라이트 쇼다.

케랄라 역사박물관

비숍 하우스

코치 요새의 퍼레이드 그라운드 근처에 있는 작은 언덕 위에 자리잡은 비숍의 집은 건축적으로 경이롭다. 커다란 고딕 양식의 아치와 원형 정원길을 자랑하며, 정문까지 굽어보는 이 집은 시각적인 대접이다. 다른 주목할 만한 특징으로는 복도의 미로, 정교한 거실,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 나무 계단, 중앙 계단 근처의 대리석 명판 등이 있다. 집 벽에는 케랄라 가톨릭 교회를 형성하게 된 역사적 사건을 묘사한 36점의 정교한 그림이 장식되어 있다. 이 집은 포르투갈 총독의 거주지로 1506년에 지어졌다. 그 옆에는 코친교구 산하 여러 교회에서 수집한 귀중한 아르테이트를 소장한 인도-포르투갈어 박물관이 놓여 있다.

비숍 하우스

팰리포트(팔리푸람) 요새

이 도시의 기묘하고 매력적인 장소인 피어스 레슬리 번갈로는 1892년에 지어졌다. 그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문화 유산 건물 중 하나인 이 건물은 건축적인 화려함으로 인해 멀리서 관광객들을 끌어 모은다. 케랄라, 네덜란드, 포르투갈 양식의 독특한 조합으로, 이 저택은 1층 지붕을 구성하는 훌륭한 목재 판넬, 아치형 문, 넓은 방, 조각된 문들을 자랑한다. 계단식 발코니와 저택의 넓은 방은 관광객들에게 시각적인 대접이다. 방갈로는 방갈로의 우아함을 더해주는 수변 베란다와 함께 코더 하우스와 올드 하버 하우스라는 두 집을 보유하고 있다. 이 건물은 인도의 커피 상인 모임이었던 피어스 레슬리앤컴퍼니의 사무실이었다.

팰리포트(팔리푸람) 요새

피어스 레슬리 번갈로

이 도시의 기묘하고 매력적인 장소인 피어스 레슬리 번갈로는 1892년에 지어졌다. 그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문화 유산 건물 중 하나인 이 건물은 건축적인 화려함으로 인해 멀리서 관광객들을 끌어 모은다. 케랄라, 네덜란드, 포르투갈 양식의 독특한 조합으로, 이 저택은 1층 지붕을 구성하는 훌륭한 목재 판넬, 아치형 문, 넓은 방, 조각된 문들을 자랑한다. 계단식 발코니와 저택의 넓은 방은 관광객들에게 시각적인 대접이다. 방갈로는 방갈로의 우아함을 더해주는 수변 베란다와 함께 코더 하우스와 올드 하버 하우스라는 두 집을 보유하고 있다. 이 건물은 인도의 커피 상인 모임이었던 피어스 레슬리앤컴퍼니의 사무실이었다.

피어스 레슬리 번갈로

더바 홀

도심 한복판에 누운 100년 된 더바홀은 역사적인 매력으로 메아리치는 평화로운 공간이다. 회의의 개최지와 왕들에 의해 조직된 만남으로, 그 홀은 중요한 문화 장소다.현재 더바홀 미술관으로 알려져 있다. 그 건물은 화려한 네덜란드식 정면, 깊은 베란다, 현대식 인테리어와 대리석 바닥재를 자랑한다. 라자 라비 바르마, 마누 파레흐, 수자, 파드미니와 같은 유명한 화가들의 그림이 안쪽 벽에 걸려 있다. 1층은 케랄라 랄리타 칼라 아카데미에게 주어졌고, 1991년 현대미술관을 개관했다. 이곳에서는 정기적인 미술 전시회도 열린다.과거 이 홀은 1938년 행정개혁의 제도와 코친 주의 헌법수립과 같은 중요한 역사적 사건의 장으로 작용했다. 문화 및 스포츠 행사, 전시, 군사 퍼레이드도 이러한 근거지에서 개최되었다. 여러 정부 및 예술 단체들이 그 건물을 그들의 본부로 사용해 왔다. 고고학부 산하에 이 건물은 파릭시트 탐푸란 박물관으로 알려져 있었다.

더바 홀

그리닉스 빌리지

그린릭스 빌리지 케랄라의 독특한 문화 예술 마을은 방문객들에게 주의 전통적인 부를 가져다주는 메스메틱한 경험을 제공한다. 매일 저녁, 관광객들을 경외감에 빠지게 하는 무술 형태인 칼라리파야투와 함께 유명한 카타칼리의 무용 드라마가 상영된다. 게다가 관광객들은 박물관의 시청각 문화사, 저녁에는 인도 고전 무용 공연, 아침에는 요가 수업에도 참석할 수 있다. 미술관 식당, 서점, 케랄라의 공예와 오두막 산업의 비그네트와 큐리오 가게가 마을의 매력을 더한다. 그리닉스는 2006년 교양을 받았으며, 몇몇 장인들의 고향이기도 하다. 또한 '케랄라 주 관광부 최고의 혁신 프로젝트' 상을 수여받았다.

그리닉스 빌리지

고치 진지

식민지적 매력에 푹 빠진 코치 요새는 인도 최초의 유럽 마을들 중 하나이다. 포세 가의 남쪽에 위치한 포트 코치는 오래된 집의 창밖을 훔쳐보는 키 큰 나무와 색색의 꽃들이 줄지어 있는 좁은 거리를 자랑하는 고요한 스톱오버다. 1506년에 포르투갈인에 의해 지어진 이 요새는 아직도 그 영광스러운 과거의 흔적을 반영하고 있다. 특히 관심이 많은 곳은 코치 요새의 거리인데, 코치 요새는 그들이 그토록 대담하게 보여주는 문화와 유산에 경외심을 갖게 한다. 유명한 행락지로는 프린세스 스트리트, 버거 스트리트, 로즈 스트리트, 타워 로드 등이 있다. 유대인 거리, 팰리스 로드, TD스쿨 로드 등 마탄체리 길을 따라 한적한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인근에 위치한 고치 해변 요새도 명소다. 고요한 물로 뒤덮인 금빛 모래밭, 포트 고치 해변은 이 도시에서 가장 훌륭한 자연 휴양지 중 하나이다. 흔들리는 손바닥과 울창한 덤불이 일렬로 늘어서 있어 주변 경치가 그림처럼 아름답다. 이 해변은 또한 스노클링, 윈드서핑, 카누, 카약, 스쿠버 다이빙, 카타마란 요트, 파라세일링과 같은 스포츠에 빠져들 수 있는 모험 애호가들을 위한 호소력을 가지고 있다. 아마도 해변의 가장 좋은 매력은 여기에서 얻을 수 있는 일몰의 장관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불타는 태양의 궤도가 적색과 주황색으로 된 캔버스에 하늘을 그리며 고요한 물 속으로 스며들 때 경외심에 찬 눈으로 바라본다. 중국 어망과 범선이 그림 같은 경치를 더한다. 많은 유럽식 방갈로가 해안선에 점점이 있고 해안선에는 작은 노점이 많이 있어 갓 잡은 물고기를 이용해 만든 입에 침이 고이는 전통요리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

고치 진지

마탄체리 궁전

주요 에르나쿨람에서 1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마탄체리 궁전 또는 네덜란드 궁전은 식민지의 영향이 혼합된 말레이알람식 건축의 대표적인 예다. 그것의 인테리어는 아름답게 꾸며져 있으며, 17세기와 18세기 벽화는 라마야나와 마하바라타의 장면을 묘사하고 있다. 게다가 관광객들은 1864년 이후 코친 왕들의 실물 크기 초상화, 깃털, 왕모, 동전으로 장식된 의식용 창, 은색 속옷을 입힌 가운, 비단, 놋쇠로 만든 왕실 우산, 네덜란드인들이 코친 왕을 위해 고안한 계획과 함께 칼, 단검, 도끼 등을 조각한 모든 코친 왕들의 실물 크기 초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주목되는 것은 라마야나의 이야기를 묘사한 왕의 침실의 그림들, 연꽃 위에 라크슈미 여신을 묘사한 대관식장의 벽화들, 자고 있는 비슈누 경, 시바 경, 파르바티 여신이 아르다나리스와라 경, 라마 경, 고바르단 산을 들어올리는 크리슈나 경 등이다. 대관식장 맞은편 방에는 시바 경, 비슈누 경, 데비 여신의 그림과 불완전한 그림이 그려져 있으며, 또 다른 방에는 쿠마라삼바바의 벽화와 저명한 시인 칼리다사의 작품이 있다.

이 궁전은 포르투갈인들이 베라 케랄라 바르마 왕(1809-1828)에게 선물로 지어준 것이다. 네덜란드 궁전이라고 알려지게 된 것은 네덜란드 궁전이 증축된 숫자 때문이었다. 궁전은 왕가의 주재신인 '파즈하야누르 바하가바티'(파즈하야누르 여신)의 본거지다.

 마탄체리 궁전

유대인 마을과 유대인 회당

마탄체리 궁전과 유대교 회당 사이를 누비고 있는 국수처럼 얇은 거리인 유태인 마을은 한때 꽃 피는 유대인 민중들을 모았던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공간 중 하나이다. 오늘날, 이 번화한 거리는 독특한 수공예품, 향기로운 향신료, 정교한 골동품들을 비축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 상인들이 유대인 인사말인 샬롬으로 따뜻하게 맞이할 때 풍부한 유대문화에 담그고 유대인 기념품, 황동상, 파슈미나 숄, 중국병, 촛대, 장미수 스프링클러 등이 잘 선택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도록 초대한다. 가게로 이동할 때, 복원된 양념 창고 위에 자리잡은 다양한 카페에서 파이프 커피 한 잔과 정통 요리 한 입으로 상쾌함을 잊지 마십시오.

전설에 따르면 고치 왕이 그곳에 무역하러 온 유대인들에게 땅을 주었다고 한다. '마탄'은 기부를 뜻하는 히브리어 단어에서 유래된 것으로서 '마탄체리'라고 불리며 말레이알람의 '체리'는 정착을 상징한다. 1341년 페리야르 강에 홍수가 난 후, 이 고을이 향신료 거래 중심지가 되는 데 도움을 주는 고치 항이 형성되었다. 1948년 이스라엘이 형성되기 전까지 유대인 타운은 유대인의 두드러진 정착지였다. 오늘날 이곳에는 소수의 유대인들만이 남아 있다.

유대인 마을과 유대인 회당

볼가티 궁전, 볼가티 섬

볼가티 섬에 위치한 볼가티 궁전은 네덜란드의 궁전으로, 본토에서 단지 짧은 보트타기일 뿐이다. 케랄라 관광개발공사(KTDC)가 운영하는 헤리티지호텔은 이제 왕실 생활양식의 웅장함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상적인 휴양지다. 1744년, 익명의 네덜란드 사업가가 볼가티 궁전을 건설했다. 1909년과 1947년 사이에 영국 레지던트 역할을 했다. 관광객들은 깔끔한 골프장을 자랑하는 섬을 둘러볼 수 있다. 항구와 항구의 전경들은 이곳을 가족들에게 훌륭한 피크닉 장소로 만든다. 본토에서 정기적인 보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관광객들은 하이 코트 제트티에서 페리를 타고 볼가티 섬에 도착할 수 있다. 섬은 고시리교를 경유해 약 2km 거리에 위치해 있다.

볼가티 궁전, 볼가티 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