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64km 떨어진 주나가드에서 온 재미있는 여행 곤달은 많은 관광 명소를 가지고 있다. 17세기 나울락하 궁전은 돌 조각, 도금한 뜰, 웅장한 자로카(발코니), 조각된 아치, 나선 계단, 웅장한 더바 홀, 금박 목제 가구 등이 특히 아름답다. 돌멩이 하나 던지면 곤달리 강둑에 위치한 웅장한 리버사이드 궁전이 있다. 정원과 잔디밭 사이에 자리 잡은 이 궁전은 고풍스러운 목가구와 영국식 샹들리에, 소파 등으로 식민지적 매력을 발산하는 기막힌 거실을 자랑한다. 인도 방은 황동기와 회화, 구슬장식의 장식이 꽤 매혹적이어서 꼭 가봐야 할 곳이다. 관광객들이 강과 정원의 장관을 볼 수 있는 테라스에는 예쁜 윗몸일으키기가 많다. 리버사이드 궁전은 서기 1875년 왕자 곤다 주의 마하라자 바그왓 신지가 아들 유브라지 보즈라지를 위해 지은 궁전이다. 궁에 안치된 박물관은 마하라자 바그왓 신지를 위한 선물과 메시지를 담은 은상자와 같은 전시회를 통해 지나간 영광스러운 날들을 이야기한다.

 

과수원 궁전은 잔디밭과 정원, 달콤한 향기가 나는 과수원이 있는 거대한 단지를 배경으로 한 또 하나의 명소다. 후조르 궁전의 현 왕실의 날개다. 관광객들은 놋쇠와 고풍스러운 가구, 미니어처 그림의 멋진 수집품을 자랑하는 거실, 미니어처들의 매혹적인 방을 보아야 한다.

 

그 다음으로는 1935년대의 패커드 2도어 컨버터블, 1920년대의 델라지와 다임러, 1955년식 캐딜락 리무진, 1941년과 1947년식 캐딜락, 제2차 세계대전의 사륜구동 차량 등과 같은 고전적인 자동차들을 폭넓게 소장하고 있는 빈티지 로얄 가라지스가 있다. 이들 중 일부는 여전히 원래의 곤달 주 번호판을 가지고 있다. 그 밖에 영국의 이튼을 본떠 만든 부바네슈화리 아유르베딕 약국, 부바네슈화리 스터드팜, 스와미나라이안사, 상람신지고등학교 등이 있다.

주나가르의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