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리웨어는 하이데라바드 인근 비다르의 자랑거리로 많은 감탄과 감상을 받는 토착 수공예 전통이다. 아연과 구리, 그리고 순은이나 얇은 시트로 상감된, 그것은 섬세한 예술이고 놀라울 정도로 복잡하다. 비드리 아이템은 하이데라바드의 대부분의 예술공예품점에서 찾을 수 있으며, 정기 투어는 현지 유산 관광업체에서 비다르까지 주관하여, 방문객들이 직장에서 장인들을 관람할 수 있다.

이 예술 형식의 기원은 14, 15세기에 비다르를 통치했던 바마니 술탄의 통치 기간이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페르시아어, 아랍어, 터키어 문양을 합친 것이라고 한다. 이를 증명할 역사적 기록은 없지만 12세기 설교자 쿠화자 무이누딘 치스티의 추종자들에 의해 인도에 전해졌다고 보는 시각이 많다.

이런 아름다운 물건을 만드는 과정은 복잡한 것으로 아연과 구리의 합금에 사용되는 기초 재료는 16:1의 비율로 되어 있다. 그리고 나서, 이 합금에 예술적인 무늬를 새겨 넣는다. 그 과정은 8단계를 포함한다. 먼저 몰딩을 하고, 그 다음에는 파일로 스무딩한다. 끌과 조각은 그 후에 행해진다. 가장 놀라운 단계는 은을 상감하는 것으로 염화암모늄과 토양에 의해 제품을 매끄럽게 하고 완충시킨 다음 산화시키는 것이다. 이 토양에 있는 화학 물질은 제품에 윤기 있는 검은 색을 주는 것으로 여겨진다. 여기서 살 수 있는 주요 물품은 꽃병, 고블렛, 촛불 홀더, 보석함, 와인 데칸터, 후카 등이 있다.

Other Attra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