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코벳

짐 코벳 국립공원은 큰 호수, 초원, 습지 침하, 언덕, 그리고 리버라인 벨트로 구성된 520평방 킬로미터의 지역에 걸쳐 있다. 인도 왕립 벵갈 호랑이를 보호하기로 유명한 이 공원에는 또한 650종 이상의 토종과 철새들이 서식하고 있으며, 50종 이상의 랩터, 33종의 파충류, 7종의 양서류, 7종의 물고기, 36종의 잠자리가 서식하고 있다. 오픈 지프나 코끼리의 등에 타고 있는 야생동물 사파리는 기억에 남을 만한 경험을 하게 한다. 코벳은 방문객들이 하룻밤을 묵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장소 중 하나이다. 풍토적인 물고기를 잡아먹는 악어나 수달과 같은 희귀종들도 발견될 수 있다.

 

짐 코벳

말시 사슴 공원

이 지역에서 인기 있는 장소인 이 사슴 공원이나 미니 동물 공원은 시발릭 산맥의 기슭에 위치해 있다. 말시 숲 보호구역에 둘러싸인 이 공원은 바위가 많고 숲이 우거진 지형을 자랑하며, 사슴, 뿔이 두 개인 사슴, 원숭이, 닐가이 같은 동물원을 보호한다. 다양한 철새도 이곳에서 멈추어 있어 탐조하기에 좋은 곳이다. 공원에는 어린이 공원이 있고, 다양한 슬라이드가 구비되어 있으며, 관람 후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계획된 공원의 건축은 많은 감상을 발견하고 가족과 함께 소풍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가 된다. 공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문을 열고 있으며 월요일에는 문을 닫는다.

말시 사슴 공원

강도의 동굴

강도의 동굴

켐프티 폭포

4,500 피트의 높이에 위치한 켐프티 폭포는 무수리에서 약 13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보트타기, 낚시, 캠핑 등의 활동과 함께 차분하고 달래주는 물웅덩이를 즐길 수 있는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장소 중 하나이다. 트레킹 투어는 폭포를 통해 가능하며 수정처럼 맑은 강과 울창한 숲을 통해 진행된다. 그것은 말시 사슴 공원, 좌알라 데비 사원 그리고 다른 무수리의 주요 명소로 이어진다. 이곳을 방문하는 동안 카메라를 들고 다니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매혹적인 경치를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래로 흘러내린 폭포의 물이 야무나 폭포를 만난다. 이 폭포는 1830년대에 영국의 한 다과회를 조직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켐프티 폭포

사하스트라다하라

말 그대로 천 개의 샘을 뜻하는 사하스트라다하라 폭포는 데흐라둔 주변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이다. 여러 폭포의 무리인 사하스트라다라는 발디 강에 누워 있다. 석회석 종유석으로부터 물이 이 웅덩이로 떨어지고 폭포의 전체 폭포는 약 9m이다. 이 물에는 여드름, 관절염, 근육통, 혈액 순환 불량과 같은 병을 치료할 수 있는 약효가 있다고 여겨진다. 이것은 이 물에서 목욕하는 것이 상서롭다는 통념으로 이어졌다. 폭포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폭포가 모든 영광으로 흐를 때인 것이다.

 

사하스트라다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