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지트 계곡 케이블 카 프로젝트라고도 알려져 있는 다르질링의 공중 케이블은 싱가마리와 싱글라 시장 사이에 뻗어 있습니다. 이것은 1968년에 시작되었으며, 이 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케이블카 중 하나입니다. 수 년에 걸쳐 현대의 안전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본래의 구조를 몇 군데 개조하였습니다. 이것은 노스 포인트에 위치해 있으며, 마을 북쪽에서 약 3km 거리에 있습니다.최초에, 공중 케이블은 차와 다른 물품들을 차 정원과 언덕 위의 마을사이를 운반하려는 목적으로만 설치되었습니다.

케이블 카는 차 재배인들에게 쉽고 비용 효율적인 운반을 제공하였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케이블 카가 과든 관광객들이 경험하고 싶어하는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다른 공중 케이블과는 달리, 이 것은 (오르기 보다) 7,000피트의 높이에서 800피트 까지 내려갑니다. 사람들에게 탁 트인 란지트 강이 계곡으로 흘러나오는 경관과 차 재비인틀이 대나무 바구니에 녹색 차 농원의 신선한 잎들을 모으는 풍경을 제공합니다.

구름이 많은 날이도, 산이 시원한 안개로 덮였을 때, 이 곳의 웅장함은 비길 데가 없습니다. 승객들은 다르질링 초크 시장에서 약 3 km 떨어진 싱가마리에서 케이블 카를 타고 투크바르에서 하차할 수 있습니다. 전체 여정은 약 30분이 소요됩니다.

다르질링의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