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그 마할

아이나 마할에 화려함을 더해진 프라그 마할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탈리아 대리석과 사암으로 만들어진 이 궁전에는 넓은 홀과 45m 높이의 종탑이 있으며, 관광객들을 유치하는 중요한 명소입니다. 궁전의 종탑은 인도에서 두 번째로 높은 탑으로 여겨지며, 또 다른 관광 명소입니다.여러분은 탑 꼭대기에서 탁트인 광범위한 도시의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프라그 마할

호드카 마을

호드카 마을은 풍부한 예술과 공예품, 깊은 문화적인 배경으로 성장하고 있는 시골의 관광명소입니다. 부즈에서 약 63km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마을은 메그왈의 본고장이며, 전통적인 공예와 자수의 장인들입니다. 관광객들은 샴이 사라드 또는 국경의 노을이라고 불리는 호드카의 마을 리조트의 공동체와 함께 살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호드카'라는 이름은 구자라티 단어인 '호디'에서 유래한 것으로 보트를 의미합니다. 이 곳은 할레포트라 씨족들이 세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주로 목초지를 찾는 목동이었습니다. 또한 이 마을은 조류 관찰하기 좋은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여러분은 호드카 마을에서 차리다드의 습지까지 여행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서식하는 새들과 철새들을 볼 수 있습니다. 차리 단드는 약 10 평방 킬로미터의 면적을 차지하며 거의 50,000마리의 물새들과 55마리의 희귀한 동물 종류가 서식합니다.

호드카 마을

라오 라그팟지 차트리 세노타프

붉은 사암과 절묘한 조각술로 지어진 우산 모양 지붕의 이 기념비들은 쿠치 라오스의 왕족에게 속해있습니다.

이것들은 18세기에 제이드야 통치자 라오 락팟지에 의해서 지어졌습니다.

라오 라그팟지 차트리 세노타프

문드라 항구

부즈에서 약 53km 떨어져 있으며, 쿠치의 남쪽 해안에 자리잡고 있는 문드라는 넥타이와 염색 직물 및 블록 프린트 직물의 집산지 입니다. 도시가 예전에는 향신료와 소금의 무역의 중심지 였으므로, 문드라 항구는 인기있는 관광명소입니다. 또한 문드라에는 마하데브 사원이 있으며, 이 지역의 유명한 선원들을 위한 기념 행사를 합니다. 이 선원들 중 일부는 잔지바르의 군주에게 조언하였으며 유명한 탐험가 바스코 다 가마를 인도로 안내하였습니다. 또한 관광객들은 쿠치 어부의 수호 성인인 다르야 피르의 신사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1660년에 성인이 부하라에서 문드라에 와서 현지인들에게 사랑을 받았고, 현재까지도 축복을 받기 위해서 그의 신사에 방문한다고 합니다. 오늘날 까지 높이 서있는 무굴 문은 그를 위하여 세워졌습니다.

문드라 항구

쿠치 박물관

1877년 마하라오 켄가르지에 의해서 세워진 쿠치 박물관은 구자라트에서 가장 오래된 곳이며 왕의 혼인 선물을 전시하게 위해서 지어졌습니다. 전형적인 고딕 양식으로 지어진 이 곳은 구자라트의 왕실의 역사를 알아보기에 좋은 곳입니다.

이 박물관은 11개의 전시관들이 있으며, 그림 전시관, 인류학 구역, 고고학 구역, 직물 구역, 무기 구역, 악기 구역과 박제 동물 구역이 있습니다.또한, 부족 공동체에 헌정된 구역들이 있으며, 쿠치 역사와 문화에서 주요 부분을 이루고 있는 고대 유물, 민속 예술, 수공예품과 부족민들에 대한 정보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는 기원전 1세기의 가장 큰 샤트라파 비문들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이 박물관에는 현재에는 사라진 쿠치 글씨 문자의 잔존물들을 가지고 있으며, '코리'라고 하는 쿠치의 현지 화폐인 동전들의 수집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박물관은 자수품, 그림, 무기, 악기, 조각품과 가치있는 금속세공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2층으로 된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18세기의 '아이라바타'(힌두교 신 인드라를 태운 신화적인 흰색 코끼리)의 동상이 여러분을 맞이할 것입니다.

쿠치 박물관

아아나 마할

아이나 마할은 18세기에 제이드자 라지푸트 왕조의 라오 라크파트지의 통치 기간 동안 지어졌습니다. 거울의 전당이라고도 불리는 이 궁전은 화려한 건축물로 거울과 유리 조각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반짝이고 빛나는 이 궁전은 인도 유럽 스타일의 건축 양식의 혼합을 자랑합니다. 창시자 람신 말람은 이것을 유럽에서 17년간 장인으로써 훈련을 받은 후에 건축했다고 합니다.

말람은 스스로 아름다운 분수대, 거울, 유리 작품, 금과 상아가 장식된 문들, 추가 달린 시계와 함께 힌두교 달력을 만들었습니다. 다르바가드 궁전의 일부인 아이나 마할에는 박물관이 있습니다. 그 곳에는 그림들, 사진들, 왕실 소유물들과 여러 최고급 쿠치 자수 견본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림같은 하미르사 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이 궁전은 예술작품 처럼 보이며, 분수대들과 물의 흥미로운 양식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람신 말람은 건축을 위한 자재를 현지에서 공급했다고 합니다. 그는 만드비에 유리 공장을 설립하고, 주철 공장에서 대포를 만들고 부즈의 공장에서 도자기 타일을 생산하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아나 마할

만드비

쿠치와 구자라트의 주요 항구 중 하나인 만드비는 무역과 해상 항해의 보물창고입니다.

부즈에서 약 58km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는 이 곳은 1574년 쿠치 왕에 의해서 항구 마을로 설립되었습니다.이 곳에서 여러분은 루크마바티 강 앞의 조선소를 방문할 수 있으며, 오늘날 까지도 손으로 만들어지고 있는 나무로 된 배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의 400년된 오랜 선박 제조 전통은 독특합니다. 배들은 다우배라고 불리며 완전히 손으로 만들어집니다.

만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