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분수

네루 플라네타리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이 도시의 유명한 인디라 간디 뮤지컬 공원으로 가서 독특한 음악 분수쇼를 관람하십시오. 매혹적인 사운드와 빛 쇼는 애국적인 노래와 볼리우드의 다른 노래들의 곡조에 흐르는 분수들을 특징으로 한다. 이번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뮤지컬 분수쇼의 시작과 끝에서 연주되는 반데 마타람과 사레 자한 세 아차 노래들이다. 그 쇼는 음악과 기술의 완벽한 결합이다. 분수대의 음악 흐름은 음악 박자를 놓치지 않고 각각의 리듬을 물방울로 따라가는 방식으로 관리된다. 무지개색 안개와 흔들리는 공작꼬리와 같은 색깔 있는 패턴은 컬러 조명을 사용하여 만들어지고, 프로젝터는 배경 위에 배치되어 연주되고 있는 음악과 노래와 관련된 잔잔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매일 오후 7시에서 8시 30분 사이에 각각 약 30분씩 두 개의 쇼가 조직된다.

뮤지컬 분수

난디 힐스의 패러글라이딩

난디힐스의 그림처럼 완벽한 풍경은 패러글라이딩과 같은 모험 활동에 빠져들 수 있는 완벽한 환경을 제공한다. 패러글라이딩의 주요 명소 중 하나인 난디힐스는 마니아들에게 해발 4,581피트 높이에서 자유롭게 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난디힐스는 이상적인 지형이 축복받은 만큼 패러글라이딩 트레이너와 전문 패러글라이더 파일럿이 선호하는 선택이다. 방문객들은 스릴 넘치는 경험에 빠져들기 전에 적절한 훈련을 받아야 한다. 난디힐즈에서 제공되는 다른 코스들은 2-3일 코스 또는 일주일짜리 코스들을 포함한다. 훈련 기간 동안, 사람들은 전진 발사 기술과 비행 속도 유지와 같은 패러글라이딩의 다양한 측면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난디 힐스의 패러글라이딩

산키 탱크

벵갈루루의 주요 인공호수 중 하나인 산키 탱크는 유유히 산책하고 보트를 느긋하게 탈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다. 도시의 서부 지역에 둥지를 튼 이 호수는 37에이커의 면적에 퍼져 있으며 폭은 800m이다. 이 호수는 1882년에 시의 급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어졌다. 그림 같은 커다란 정원에 둘러싸인 이 호수는 관광객들과 도시 거주자들 모두에게 완벽한 피크닉 장소 역할을 한다.

샌키 탱크의 윈터스는 세계 각지에서 온 많은 철새들이 몰려들 때 전형적으로 아름답다. 관광객들은 호수를 유유히 거닐거나 주변의 화려한 벤치에 앉을 수 있다. 그들은 호수의 잔잔한 물에서도 보트 놀이기구에 빠져들 수 있다. 호수의 마유라 산키 보트클럽은 카르나타카 주 관광개발공사가 관리하고 있으며 페달보트, 노 젓는 보트, 모터보트 등 다양한 종류의 보트타기를 제공한다.

산키 탱크

쇼핑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소레 실크 사리부터 샌달우드로 만든 기념품까지, 벵갈루루는 거리나 지역 시장의 노점에서부터 쇼핑몰에 이르기까지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선택권이 있다. 도시에서 가장 화려한 공예품 중 하나인 미소레 사리는 꼭 사야 한다. 활기찬 색조들에 대한 미묘한 작업을 특징으로 하는, 그 세리들은 민족적 패션에 대한 미니멀한 접근 방식이며 전국의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결혼식이나 축제 때 특별히 착용하는 것으로, 개인에게 풍부한 질감과 뚜렷한 광택을 주는 우수한 비단과 복잡한 금자리의 작품으로 유명하다. 그 천은 너무 고급스러워서 몇 년이 지나도 제대로 유지된다면 품질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미소르 사리는 금색 국경에 의해 악센트가 되는 빨강, 초록, 주황색의 단색 빛깔로 나온다. 이 사리들에서 볼 수 있는 매력적인 모티브들 중 일부는 꽃무늬 테두리와 망고 버티다. 미소레 사리는 INR 3,000에서 INR 2,00,000 사이의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실크 사리를 사러 벵갈루루의 번잡한 옛 칙펫 바자로 향하십시오.

쇼핑

티푸의 드롭

벵갈루루에서 난디힐스로의 여행은 도시 주변의 가장 역사적인 장소 중 하나인 인기 있는 티푸스 드롭을 단 한 번 방문하지 않고는 불완전할 것이다. 고도가 600m에 달하는 언덕 위에 자리 잡은 이곳은 티푸 술탄(1750~1799년) 때 죄수들이 악행에 대한 처벌로 밀려난 지점이다. 그 지점은 주변 산맥의 멋진 경치를 제공한다. 관광객들은 또한 근처에 있고 초라 시대에 속하는 요가 난데스와라 사원을 방문할 수 있다. 푸른 언덕에 둘러싸인 이 지점은 바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자연의 품에 안겨 질 좋은 여가를 보내기에 완벽한 장소다. 인상적인 샷을 접하게 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카메라 터치를 잊지 마십시오.

티푸의 드롭

 벤카타파 미술관

벵갈루루에 있는 카르나타카 정부 박물관은 영국 시대의 화려한 붉은 색의 건물로, 벤카타파 미술관의 역할을 하고 있다. 미술 애호가들의 안식처인 이 화랑은 2층에 걸쳐 있으며, MF 후세인, 유수프 아라칼 등 저명한 화가들의 그림을 포함하여 600여 점의 그림이 소장되어 있다. 화랑에 전시된 미술품들은 기원전 2000년부터 중세까지이다. 이 화랑은 위대한 화가 벤카타파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고 1층은 그의 작품을 전시하는데 사용되었다. 이 갤러리는 AD 12세기에 만들어진 희귀한 석조 조각품들을 전시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여기에는 마디아 프라데쉬의 카주라호에서 온 조각품들이 포함된다. 화랑의 별도 구간은 발굴에 전념하고 있으며, 검, 단검, 창, 총알 같은 중세 시대의 무기를 전시하는 무기고 갤러리도 있다. 갤러리는 시내에서 가장 붐비는 지역 중 하나인 번잡한 MG 로드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다.

 벤카타파 미술관

라마나가라 암벽등반

바위투성이의 지형 덕분에, 벵갈루 근처의 라마나가라는 암벽 등반과 같은 모험 활동에 완벽한 환경을 제공한다. 이 작은 마을에는 인도의 대부분의 등산가들이 선호하는 거대한 화강암 바위가 있다. 라마나가라는 세계적인 암벽 등반지로 확인되어 전국 각지의 등반 애호가들을 끌어 모으고 있다. 푸르른 언덕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경치에 둘러싸인 라마나가라는 보통 암벽등반 등급에서 중간에서 어려운 등급으로 분류된다. 암벽등반을 위해 라마나가라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겨울 시즌이다. 라마나가라에서 암벽 등반을 즐기려는 방문객들은 라마나가라에 위치한 지역 산림청의 사전 허가를 받아야 한다.

라마나가라 암벽등반

자나파다로카 민속 미술관

벵갈루루-미수루 고속도로에 위치한 이 박물관은 악기, 전통의상, 사찰 병거, 그림자 꼭두각시, 전통마을 복제품 등 5천여 점의 민속품과 예술품을 소장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박물관은 지역 농촌 문화를 보존하고 인도 각지에서 방문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만들어졌다. 박물관 입구에는 신들의 모습을 정교하게 조각하여 장식하고 양옆에는 놋쇠 나팔이 놓여 있다. 박물관에 들어서면 안내소나 로크 마타 만디르에 닿는데, 그곳에는 농기구나 조리기구 같은 일상 용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박물관의 다른 두 중요한 부분에는 큰 집인 도다마네와 이 곳의 설립자들의 모든 업적을 전시하는 이중 층 건물인 치트라 쿠테라가 있다.

자나파다로카 민속 미술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