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캘리컷으로 알려졌던 코지코데는 케랄라의 가장 좋은 도시 중 하나이며, 케랄라의 자연 그대로의 해변과 정통 말라바르 요리는 이곳을 인기 있는 관광지로 만들었다. 카파드 해변은 코지코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이다. 관광객들은 1498년 5월 27일 포르투갈 탐험가 바스코 다 가마가 인도에 도착한 것을 기념하는 석비가 있는 해변에서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잘 정비된 산책로에서 아침저녁으로 산책을 즐기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코지코드 해수욕장도 인기다. 자연 그대로의 해변에는 간식, 아이스크림, 그리고 현지에서 만든 음료를 파는 상인들이 줄지어 있다. 좀 더 조용한 경험을 원한다면, 긴 자연 산책을 즐길 수 있는 비포레 해변으로 가라.

 

조류 관찰자들에게는 다양한 아비파나와 물고기의 서식지인 칼룬디 조류 보호구역이 매력적인 선택이다. 코지코데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경험 중 하나는 이링가 공예촌을 방문하는 것인데, 그곳에서 숙련된 공예가들과 공예가들을 직장에서 볼 수 있고 정교한 수공예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 도시의 풍부한 문화 유산을 엿보려면 이스트 힐에 위치한 파자시라자 박물관을 방문하십시오. 미국 고고학부에서 운영하는 이 박물관에는 고대 벽화, 고풍스러운 동전, 오래된 동전, 거대한 건축물이 소장되어 있다. 박물관 바로 옆에는 저명한 화가 라자 라비 바르마의 가장 훌륭한 작품들을 전시하는 미술관이 있다.

 

코지코드는 장엄한 폭포로도 유명하다. 도심에서 46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아리파라 폭포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천국이며 백색 물 래프팅을 즐길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모험 마니아들이 대거 몰려든다.

 

향신료 외에도, 이 도시는 맛있는 코지코디언 할와, 바나나 칩과 미니어처 뱀배와 같은 매력적인 기념품들로도 인기가 있다. 이 도시의 SM 스트리트 마켓은 말라바르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시장 중 하나로 관광객들에게 훌륭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코지코데는 베칼에서 170k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하루 동안 멋진 여행을 할 수 있다.

비칼의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