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루

원래 쿠압 또는 작은 꿈 이라고 불리는 힘루는 화려하기로 유명한 독특한 직조 기술이다. 사용된 천은 면과 실크의 조화로 새틴의 윤기와 함께 빛난다. 힘로의 디자인과 스타일은 독특하고 좋은 이유로 유명하다. 이 예술 형태는 페르시아에서 유래되었다고 여겨진다. 그 조각들에는 다양한 기하학적 무늬로 짜여진 평범한 선들과 자연에서 끌어온 종교적 시구들, 통치자들의 초상화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 작은 덩어리들은 또한 지역 과일, 꽃, 새, 동물들의 무늬를 특징으로 한다. 힘루 숄은 풀어진 비단 걸레가 여분의 층을 가지고 있어서, 그들이 그렇게 부드럽고 실크처럼 느껴지는 것이다.

힘루 '라는 단어는 페르시아어에서 유래를 찾으며 비슷한 뜻을 가지고 있다. 이 기술은 값비싼 김갑의 대안으로 개발되었는데, 이것은 주로 왕족용으로 축적한 실크나 금실로 만든 더 고급스러운 브로케이드였다. 히무로는 모하마드 투글라크 통치 기간 동안 오랑가바드로 가는 길을 찾았는데, 이때 그는 수도를 델리에서 둘라타바드로 옮기고 구자라트, 바나라스, 아흐메다바드에서 그의 새로운 수도로 정착시켰다.

힘루

파이타니 사리

파이타니 사리는 그 자체로 사치품이다. 국경과 팔루 등 양면이 똑같이 보이는 특징으로 구별된다. 이 사리는 마하라슈트라에서 신부 바지의 일부를 이루며, 다른 비단과는 달리 시간이 지나도 빛을 잃지 않는다. saree가 들어오는 기본 색은 하늘색, 빨강, 노랑, 초록, 자홍, 보라색이며, 두 가지 지배적인 색: 하나는 saree에, 다른 하나는 국경과 pallu에 있다.

이 공예는 기원전 2세기에서 기원후 2세기까지 통치했던 사트바하나 왕조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오랑가바드의 파이탄에서 유래된 이래로, 이 훌륭한 비단 솜사리는 마을 자체에서 그 이름을 유래했다. 파에타니 사예는 무굴 시대에, 특히 오랑제브 시대에 명성을 떨쳤다. 영국의 지배가 도래하는 동안 좌절을 겪은 후, 페시화스는 17세기에 이 공예품을 되살렸다. 사실, 그들은 오늘날 파에타니의 중심지인 연라에 정착했다.

파이타니 사리

칵지푸라

몽골 침략자들이 인도에 오기 전에는 인도에서 유일하게 수제 종이를 생산한 곳이었다. 쿠란이 인쇄된 것은 이곳에서 생산된 종이에 있었다. 종이 제작의 독특한 예술은 약 700년 전으로, 델리의 술탄인 무함마드 투갈라크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칵지푸라

비드리웨어

비드리웨어는 오랑가바드에서 가까운 비달의 자랑으로 많은 감탄과 감상을 불러일으키는 토착 수공예 전통이다. 아연과 구리로 연습하고, 순은이나 얇은 시트로 상감하여 섬세한 예술이며, 현저히 복잡하다. 비드리 품목은 하이데라바드의 대부분의 예술 공예품 가게에서 찾을 수 있으며, 일반 투어는 지역 유산 여행사들이 비다르로 조직하여 방문객들이 직장에 있는 장인들을 볼 수 있다.

이 예술 형식의 기원은 14세기에서 15세기에 비다르를 통치했던 바마니 술탄 시대였을 것으로 추정된다. 페르시아어, 아랍어, 터키어 디자인의 합성어라고 한다. 그것을 증명할 만한 역사적 기록은 없지만, 많은 사람들은 12세기에 설교자인 크와자 무이누딘 치스티의 추종자들에 의해 인도에 전해졌다고 믿는다.

비드리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