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비아해에 평행하게 뻗어 있는 케랄라의 백워터는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이다. 알레피 또는 알라푸자는 특히 집배 크루즈로 유명하다. 케랄라의 고요한 백워터 유람선은 좁은 운하를 굽이쳐 다니는 작은 카누나 보트의 짧은 여행이든, 아니면 고요한 시골이 미끄러지듯 야자나 코코넛 나무로 둘러싸인 에메랄드빛 물을 따라 떠다닐 수 있는 호화로운 하우스보트에 더 오래 머물든, 독특한 경험이다.

여기서 플라이하는 하우스보트는 개조된 케투발람이나 쌀과 향신료를 인근 마을로 운송하는 데 사용되는 대형 전통 무역선이다. 도로 교통이 중요해지면서, 이 우아한 항해용 베헤모들은 사라졌고, 관광객들에게 현대 생활의 모든 사치품을 제공하는 부유식 호텔로서 다시 나타났다. 수로를 둘러싼 풍광이 매혹적인 가운데, 이렇게 넓고 잘 꾸며진 집배들은 체험의 매력을 더한다.

전통적으로 케투발람은 길이가 약 60피트, 빔의 폭은 약 15피트였다. 새로운 집배들 중 몇몇은 길이가 80피트 이상이다. 잭프루트 나무, 야자수 나무, 코코넛 파이버, 대나무 장대, 밧줄, 대나무 매트 등 현지에서 조달한 천연 재료로 제작된 이 보트들은 트립이 자유롭다. 그들은 나무 판자를 코코넛 쿠아르로 묶어서 만든다. 판자는 캐슈넛 껍질에서 추출한 수지로 코팅되어 있다. 대나무 장대와 야자나무 잎은 지붕을 짓는데 사용된다. 이 보트들 중 일부는 또한 전기를 발생시키기 위한 태양 전지판을 가지고 있다. 조심스럽게 유지한다면, 이 배들은 수십 년 동안 지속될 수 있다. 알라푸자 주변의 유람선은 케랄라에서 가장 큰 담수호 중 하나인 펨바나드 호수와 주변 해역에서 발생한다. 맹그로브 숲과 코코넛 나무로 둘러싸인 호수는 거울 같은 광택이 있고, 표면을 따라 순항하는 것은 만족과 평화로움을 가득 채운다. 이 유람선들은 관광객들이 이 지역의 내부를 탐험할 수 있게 해주며, 1에서 작은 햄릿과 석호섬을 여행할 수 있게 해준다. 전통 요리를 맛보고, 아유르베딕 마사지를 즐기며, 케랄라의 정신이 당신을 다시 원기 왕성하게 하도록 하라.

알라푸자의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