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거주지 중 하나인 바라나시나 베나라스라는 성스러운 도시는 신성한 갠지스 강둑에 둥지를 틀고 있고 수세기 동안 순례자들이 이곳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19세기의 마지막 10여년 동안 인도를 방문했던 유명한 작가 마크 트웨인은 이 도시를 "역사보다 오래되고, 전통보다 오래되고, 전설보다 오래되었다"고 묘사했습니다. 시바 경의 거처로 믿어지는 바라나시는 이 나라 일곱 개의 성스러운 도시 중 하나입니다. 수백년 동안의 역사, 예술, 전통이 융합되어 바라나시의 기운은 다채로움을 더했는데, 이는 그 가트(강의 계단형 둑)에서 가장 두드러지게 드러납니다. 거룩함과 신의 섭리를 찾는 여행자들의 숙소인, 갠지스의 가트는 바라나시 최고의 영적 경관입니다. 유명한 강가 아티(불의의식)부터 화장 의식까지, 가트는 오늘날까지 행해지는 유서 깊은 의식의 현장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시바 챈느 경은 지구상에서 천상으로의 채널로 강가를 선정하였고, 그래서 이 강은 거룩하다고 믿어집니다. 신자들은 성스러운 갠지스 강이 자신들의 죄를 사하여 준다고 믿고 있고 전국 각지에서 온 수천 명의 신자들이 목욕을 하러 옵니다. 여기서 화장한 자들은 목샤(구원)를 달성한 것으로도 믿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신성한 카시 야트라(바라나시라고 불리던 카시의 순례)는 그들의 생전에 행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의식 중 하나입니다. 최근 몇 년간 이 도시는 철학, 요가, 아유르베다의 고대 의학, 점성술의 공급지로 바뀌었습니다.

바라나시는 불과 12km 떨어져 있고 사르나트에서처럼 부처님이 첫 설교를 한 불교 성지 중 하나입니다. 자인문학 역시 카시를 성스러운 도시로 부르는데 4명의 자인 티르코마라(성인)의 발상지입니다. 15세기 신비주의 시인이자 성인인 카비르도 이 도시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기원전 14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것으로 보이는 이 도시는 우파니샤드(성스러운 힌두교 성서)에서 베나라스로 불리고 무역과 교육의 중요한 중심지였다고 합니다. 결국 바라나시라는 이름을 얻게 되었고, 특히 구세계로의 가교로서 인도인의 의식 속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기록자들은 오랫동안 바라나시의 본질을 책 속에 담아내려 했습니다. 카비르의 부부에서부터 DN 카트리, 하자리 드위드디, 제이산카 파사드와 같은 산문 작가들의 작품에 이르기까지, 그 도시는 수세기에 걸쳐 가장 유명한 인도의 작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방대한 문학, 성서, 시 그리고 역사적 작품들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비단 직조로 유명한 이 도시는 대부분의 인도 신부들의 혼수감중 필수품인 브로케이드 사리를 공급합니다. 이 도시는 또한 구리제품, 놋그릇, 나무와 점토 장난감, 그리고 보석으로 유명합니다.

무굴 법정 음악가에서부터 오늘날의 유명한 시타 연주자 라비 샨카르와 같은, 셰나이의 거장 비스밀라 칸과 성악가 기리자 데비 등 유명한 음악 제작자들은 바라나시 집이라고 불렀습니다. 바라나시는 유네스코 창조적 도시 네트워크가 구축한 '음악의 도시' 중에서도 고전과 현대 음악에 대해 그 영향력이 매우 강합니다.

* This embed is a third party content and available in English only.

몰입감 있는 경험

시바 땅에서 최고의 손으로 뽑은 경험들을 빼앗아라.

몰입감 있는 경험

시바 땅에서 최고의 손으로 뽑은 경험들을 빼앗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