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티가이 디팜

카르티가이 디팜은 디왈리의 남부 인도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빛의 축제가 중추절에 타밀 달력으로 카르티가이의 달에 거행됩니다. 이 축제 기간 동안 장식용의 우룰리 램프들에 불이 켜지며, 특별한 사탕과 간식들을 만들고 방문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제공합니다.

카르티가이 디팜

수상 스포츠

이 곳에 위치한 몇 개의 해변가들 덕분에 첸나이는 수상 스포츠의 천국입니다. 서핑에서 부터 스쿠버 다이빙, 간단한 바나나 보트 타기까지,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상 스키, 웨이크 보드와 니보딩, 카약, 스피드 보트 타기, 2인 튜브 타기와 파라세일링은 여행객들이 이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주요 스포츠입니다. 코블롱은 깨끗한 해변으로 유명하며, 수상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즐거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수상 스포츠

안나 동물원

안나 동물원은 남동부 아시아에서 큰 동물원들 중 한 곳입니다. 약 602에이커의 면적에 펼쳐져 있습니다. 40종의 포유동물들과 20종류의 조류들과 14종류의 파충류들이 이 공원에서 서식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곳에는 악어, 인도별 거북, 다양한 뱀, 도마뱀 등의 파충류들이 서식합니다. 또한 인기있는 철새들을 동물원에서 볼 수 있으며, 황새, 두루미, 왜가리 등과 같은 희귀한 새들도 볼 수 있습니다. 이 동물원에는 나비 공원과 함께 동물 복지, 연구, 수의학 서비스, 원예 농업과 환경 미화를 담당하는 시설들이 있습니다. 이 동물원은 1976년에 설립되었으며 1985년에 대중들에게 개방되었습니다.

안나 동물원

엘리엇 해변

엘리엇 해변은 모래가 해변을 따라 펼쳐져 있으며 유명한 마리나 해변의 남쪽까지 이어집니다. 이 지역에는 세 곳의 종교적인 시설이 있습니다.: 벨란카니 교회 (나가파티남의 교회와 유사함), 아쉬탈라크미 사원 (락쉬미 여신의 여덟 개의 화신들에게 헌정된 사당들이 있음), 아루파다이 비두의 화강암 모형 (무루간 신의 여섯 개의 거주지), 그 외의 다양한 사원들에서 관광객들은 영성을 느낄 수 있으며 해변에서의 행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엘리엇 해변은 베산트 나가르 해변이라고도 불립니다. 방문객들은 다양한 음식들을 여러 식당들과 해변의 패스트푸드 음식점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엘리엇 해변

쇼핑

첸나이이는 다양한 쇼핑 기회들이 있습니다. 고급 부티크와 예술, 공예, 기념품들과 직물공예품들이 포함됩니다. T나가르에 방문하여 칸지바람 사리들과 금 보석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 폰디 바자르에서는 가죽 제품, 남성과 여성복과 장신구들; 카데르 나와즈 칸 거리에서는 브랜드 숍들과 부티크들이 있습니다. 리치 스트리트는 전자 제품들이 유명하며, 안나 살라이는 스펜서 플라자 몰이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쇼핑 단지들 중 한 곳입니다. 첸나이에는 다양한 쇼핑 몰이 있으며 세계적인 브랜드들도 있습니다. 도시에서 살 수 있는 최고의 물건으로는 유명한 탄조르 그림이 있으며 전통적인 미술의 형태로 집의 인테리어에 아름다움을 더해줄 것입니다. 나무 조각은 도시의 특산품이며, 다양한 가구들과 집 장식품들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첸나이는 바구니와 섬유제품들로 유명하며 야자수와 대나무 죽순, 줄기, 풀과 갈대로 만들어집니다. 나무껍질을 사용하는 것 이외에도 기술공들은 코코넛 섬유를 사용하여 바구니, 밧줄, 깔개와 다른 물품들을 만듭니다. 첸나이의 사원들에서 도시의 매혹적인 석재 조각들을 볼 수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이러한 조각들이 유사하게 묘사된 모형들과 조각작품들을 기념품으로 살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하고 독특한 수공예품들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