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제 조각

석제 조각은 타밀 나두의 고대 공예이며, 첸나이의 사원들은 매혹적인 석제 조각 구조물들로 유명합니다. 석제 조각가들은 비스와카르마 공동체에 속해있으며, 현지에서 카라푸 칼과 벨라이 칼이라고 알려진 검은색과 흰색의 화강암으로 우상들을 조각하는 데에 숙련되어 있습니다. 석재 조각의 첫 번째 단계는 화강암을 정해진 선들을 따라서 자르는 스텐실링입니다. 완성품이 준비되면, 표면은 깨끗이 한 후 매끄럽게 하여 빛나는 광택을 더해줍니다. 그 후에 필요한 디자인으로 색칠됩니다. 대부분의 석재 조각품들을 만드는 데에 사용되는 주제는 힌두교 신화 서사에서 나오는 사건들입니다. 쇼핑할 수 있는 물품들로는 작은 인형들, 동물 모형들, 스틱으로 된 향과 장식품들이 있습니다.  

석제 조각

목공예

우수한 품질의 나무로 만든 첸나이의 수공예품들은 솜씨좋은 마무리와 인상적인 디자인 그리고 내의성으로 유명합니다. 목공예는 전 지역과 마을에서 인기있으며, 나게르코일과 수친드람과 같은 마을은 그 곳의 절묘한 물품들로 유명합니다. 전통적인 공예는 아름답게 조각되고 복잡하게 디자인된 물품들을 만들며 삶의 공간에 스타일과 우아함을 더해줍니다. 매혹적인 목재 공예품들은 특별한 날에 선물하기에 좋습니다. 첸나이의 목재공예품들은 야자수와 대나무 죽순, 줄기, 풀과 갈대를 주로 사용합니다. 또한 나무껍질 외에도 기술공들은 코코넛 섬유를 사용하여 바구니, 밧줄, 깔개 등의 물품들을 만듭니다. 다른 물품들로는 꽃을 주제로 한 책상과 라마야나와 마하바라타 장면을 이용한 판이 있습니다. 첸나이의 수공예품 상점들에서는 다양한 나무 공예품들과 일상 생활에서 쓰이는 물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집으로 가져가기에 훌륭한 기념품입니다.  

목공예

쇼핑

첸나이이는 다양한 쇼핑 기회들이 있습니다. 고급 부티크와 예술, 공예, 기념품들과 직물공예품들이 포함됩니다. T나가르에 방문하여 칸지바람 사리들과 금 보석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 폰디 바자르에서는 가죽 제품, 남성과 여성복과 장신구들; 카데르 나와즈 칸 거리에서는 브랜드 숍들과 부티크들이 있습니다. 리치 스트리트는 전자 제품들이 유명하며, 안나 살라이는 스펜서 플라자 몰이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쇼핑 단지들 중 한 곳입니다. 첸나이에는 다양한 쇼핑 몰이 있으며 세계적인 브랜드들도 있습니다. 도시에서 살 수 있는 최고의 물건으로는 유명한 탄조르 그림이 있으며 전통적인 미술의 형태로 집의 인테리어에 아름다움을 더해줄 것입니다. 나무 조각은 도시의 특산품이며, 다양한 가구들과 집 장식품들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첸나이는 바구니와 섬유제품들로 유명하며 야자수와 대나무 죽순, 줄기, 풀과 갈대로 만들어집니다. 나무껍질을 사용하는 것 이외에도 기술공들은 코코넛 섬유를 사용하여 바구니, 밧줄, 깔개와 다른 물품들을 만듭니다. 첸나이의 사원들에서 도시의 매혹적인 석재 조각들을 볼 수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이러한 조각들이 유사하게 묘사된 모형들과 조각작품들을 기념품으로 살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하고 독특한 수공예품들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

정부 박물관

1851년에 시작된 인도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이 박물관은 고고학, 로마와 고전학의 수집품들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마르바티의 불교 유적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의 백미는 청동 갤러리 이며, 현대 시대에서 부터 7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팔라바 시대까지의 조각 작품들이 있습니다. 시바 신의 나타라자 (질서정연한 무용가) 동상들과 아르다나리쉬바라의 촐라 청동 모형들, 시바경과 파르바티 여신의 발현을 보십시오. 몇 개의 힌두교, 불교와 자이나교의 고고학적 묘사의 조각 작품들이 있으며 인류학 미술관에는 선사 시대 이전의 남부 인도 인류의 역사의 흔적들이 있습니다. 이 곳은 유럽 외부의 로마시대 골동품들의 수집품을 가장 많이 소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그모어에 위치한 정부 박물관은 16.25에이커의 면적에 펼쳐져 있습니다. 여섯 개의 독립된 건물과 46개의 갤러리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951년 100주년을 기념하였으며 그 당시의 인도 대통령인 판디트 자와할랄 네루가 참석하였습니다. 이 곳은 국립 아트 갤러리, 현대 미술 갤러리와 어린이 박물관이 있는 훌륭한 박물관입니다. 

정부 박물관

촐라만달 아티스트 빌리지

전설적인 아티스트이자 혁신적인 사상가였던 KCS 패니커에 의해서 시작된 촐라만달 아티스트 마을은 196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마을은 조금이라도 예술, 문화와 공예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예술가이거나, 예술 소비자, 예술애호가, 예술 감식가 또는 단지 인도의 예술에 호기심을 느끼는 사람이라면 촐라만달 아티스트 마을은 이 모든 사람들에게 많은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캠퍼스 안에는 박물관, 미술관, 야외 극장, 서점, 공예품 상점이 있으며 식당이 있어 손으로 만드는 것들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 색다른 장소에 들어서면, 시골의 쾌적하고 상쾌한 분위기를 분명하게 느끼실 것입니다. 주요 정문을 지나면 조각품 정원 안에 매혹적인 예술작품들이 돌 안에 놓여져 있어 내부의 작품을 기대하도록 만듭니다. 작품들은 전통적인 것들에서 부터 추상적인 작품까지 겉모습이 근사할 뿐만 아니라 솜씨와 손재주가 눈에 띕니다. 화강암, 목재, 청동으로 만든 절묘한 작품들이 있습니다. 일부 작품들은 이 곳에 방문하는 국제적인 아티스트들의 작품입니다. 또한 이 마을에는 두 개의 미술관들이 있는데, HK 캐즈리왈 동에 있는 라버르넘과 미술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툴샨 동에 위치한 인디고 입니다. 작품들은 다양한 종류의 수공예품에서 부터 독특한 미술 형태까지 다양한 범위이며 스케치, 그림, 바틱, 목재 작품, 테라코타, 도예와 도자기가 포함됩니다. 다양한 물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여러분에게 여러 종류의 예술 형태로 유쾌한 예술적인 자극을 줄 것입니다. 야외의 극장이 있어서 춤, 음악 또는 극장 공연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원형 연기장에서는 시 읽기 강좌가 진행됩니다. 아티스트와 책, 커피 이외에도 이 곳에서 거주하는 예술가들의 집을 볼 수 있습니다. 오래된 매력과 특색있는 집들은 예술가들이 어떠한 종류의 삶을 이끌어가는지에 대한 명백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운이 좋다면 학생들을 가르치거나 예술 작품에 몰두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을 만날 수 있으며 커피를 마시며 대화를 나눌 수도 있을 것입니다.

촐라만달 아티스트 빌리지

탄조르 그림들

탄조르 그림들은 여러분들의 집의 인테리어를 아름답게 하며, 특별한 날에 선물하시기에 좋습니다. 타밀나두에 있는 탄자부르의 원주민 예술의 형태입니다. 양각 세공이 되어 있으며, 종교적인 우상들과 주제를 포함한 열정적인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준보석의 석조들과 진주, 유리 조각들이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인도 남부 그림의 가장 인기있는 형식으로 풍부한 표면과 생동감 있는 색깔들로 유명합니다. 이 미술의 형식은 16세기에 촐라 왕조 시대에 시작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그림들의 후원자들로는 마라타 통치자들, 탄조르의 나야카스와 라주스 공동체들, 마두라이의 트리치와 나이두스가 포함됩니다. 대부분 그림들의 주제는 힌두교 신들, 여신들과 성인들입니다. 몇몇 그림들은 새들, 동물들과 꽃무늬가 묘사되어 있습니다. 단단한 나무판자 위의 중앙에 주요 모양이 그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그림들은 팔라가이 파담이라고도 불립니다.

탄조르 그림을 그리기 위한 첫번째 단계는 기본 스케치를 천으로 만든 기초 위에 그린 후에 나무 판자에 붙입니다. 그림이 그려진 후 분필 파우더가 물에 용해되는 접착제와 섞인 후에 기초에 발라지고, 세공 유리와 진주들로 장식됩니다. 몇몇 예술가들은 준보석 스톤들과 형형색색의 레이스들을 사용하여 탄조르 그림에 아름다움을 향상시킵니다. 마지막 단계는 매우 얇은 금 종이를 그림의 곳곳에 붙이고 나머지 부분들은 밝은 색의 물감을 사용하여 칠합니다. 금은 22캐럿의 순금을 사용하여 수년간 보존되며 어두운 곳에서도 그림에 반짝임을 더해줍니다. 

탄조르 그림들

국립 아트 갤러리

1906년에 설립된 국립 아트 갤러리는 인도에서 가장 오래된 아트 갤러리들 중 한 곳 입니다. 안드라 프라테쉬의 사트야베두에서 가져온 사암으로 지어진 이 건물은 거대한 구조물로 인도 사라센 양식의 건축으로 지어졌습니다. 미술관은 네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장식 미술 갤러리, 라비 베르마 그림, 탄자부르 그림과 인도 전통적인 아트 갤러리가 있습니다. 탄자부르, 라자스탄, 데간과 캉그라의 작품들을 자랑하는 분리된 공간이 있으며, 전투를 묘사하는 몇 점의 작은 그림들이 있습니다. 역사적인 공예품들, 종교적인 동상들과 조각작품들을 포함하는 다양한 전시들이 이 미술관에서 열립니다. 10세기의 11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고대의 수공예품들도 볼 수 있습니다. 라마 신과 그의 아내인 시타 여신의 모습과 책들과 원고들도 흥미로운 수집품입니다. 건물은 현대 아트 갤러리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국립 아트 갤러리

칼라크셰트라

1936년에 칼라크셰트라 재단이 루크미니 데비 아룬데일에 의해서 설립되었습니다. 이 기관의 목표는 그녀가 했던 말로 요약될 수 있습니다: “오직 현대 인도를 소생시키는 것과 국가의 귀중한 예술 전통의 인식, 젊은이들에게 예술의 순수한 정신을 전하고 탈욕과 탈상업주의의 목적을 가집니다.” 몇몇의 주목할 만 한 유명한 바라타나트얌의 공연자들이 이 곳에서 예술을 배웠습니다. 이 곳은 루크미 니 데비의 꿈의 증거물입니다. 그녀는 인도사람들이 예술적인 교육을 통해 표현을 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들기를 원했습니다. 이 기관은 바닷가의 100에이커의 면적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곳은 미술을 공부하고 수행할 수 있는 중요한 센터입니다. 인도 정부는 이 기관을 국가적 중요성을 가진 국립 학교로 1993년 인도 의회의 법률을 통해 승인하였으며, 현재에는 인도 정부 문화부의 독립적인 기관입니다. 이 곳에서 학생들은 춤을 배우며 예능인보다 더 큰 사람이 되기 위하여 교육을 받습니다. 건너편에 있는 칼라셰트라 공예 센터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칸치푸람 방식의 베틀 짜기, 목판 인쇄와 칼람카리 예술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센터는 또한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코스를 통해서 이러한 것들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칼라크셰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