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숲은 몇몇 독특한 야생동물들의 서식지인데, 그것은 귀중한 목격이다.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장엄한 사자들을 찾기 위해 아프리카 정글 외에 세계에서 유일하게 기르 국립공원이 있다. 멸종위기에 처한 흰 등껍질과 긴 부리가 달린 독수리와 함께 황금사자들이 펼쳐진 넓은 땅에 나른하게 뻗어 있는 것을 발견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한다. 밤샘 스릴을 위해서는 정글의 중심에 위치한 칸카이 마타에 머물면 되는데, 그곳에서 밤에는 사자의 사나운 포효 소리가 들린다.

등을 따라 어두운 줄무늬로 유명한 인도 야생동물의 유일한 서식지인 구자라트 야생동물의 성역은 반드시 가봐야 할 곳이다. 인도 늑대, 블랙벅스, 줄무늬 하이에나들은 이 성소를 탐험하는 신나는 경험을 더한다.

이 나라의 가장 위대한 야생 동물들 중 하나인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카지랑가 국립공원은 세계 인구의 3분의 2가 희귀한 한 마리의 코뿔소의 고향으로 유명하다. 강력한 브라흐마푸트라 강이 프링게스 강에서 갠지스 강 돌고래의 멸종위기에 처한 종과 함께 상당한 수의 호랑이도 서식하고 있다. 게다가, 이 공원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뱀들의 거주지인데 – 암석뱀과 망막뱀 그리고 가장 긴 독사 킹 코브라다. 공원을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코끼리 사파리에 있는 것이다.

마디야 프라데시에 둥지를 튼 칸하 국립공원은 흔히 영국 작가 루드야드 키플링의 소설 '정글북'의 배경이라고 여겨진다. 매혹적인 푸르른 초원과 두꺼운 살림을 갖춘 이곳은 멸종 직전의 바라싱하(스윈파사슴)를 되살린다는 특색을 지니고 있다. 이곳은 또한 많은 야생동물 영화의 배경이 되었고 왕립 벵골 호랑이의 고향으로 가장 유명하다. 약 300km 떨어진 곳에 파나 국립공원이 있는데, 이 공원은 호랑이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 중 하나이다.

유연하고 유연한 검은 표범이나 흑색 표범을 보려면 카르나타카에 있는 카비니 숲 보호구역으로 이동하십시오. 카비니 강을 따라 순항하고 산호 놀이기구를 즐기면서 야생동물의 숙주를 경험해 보십시오.

고요하고 고요한 경치와 함께, 유명한 닐기리 생물권 보호구역의 일부인 케랄라에 있는 사일런트 밸리 국립 공원은 야생 동물로 존경 받고 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은 뱀과 함께 호랑이, 코끼리, 표범의 흥미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

자연은 인도에서 번창하고 있으며, 이 나라의 금융 수도인 뭄바이가 지구 내에 야생동물 공원인 산제이 간디 국립 공원을 가지고 있는 세계에서 몇 안 되는 대도시 중 하나라는 사실보다 더 나은 증거는 무엇일까? 표범, 멧돼지, 날으는 여우, 사자, 마카키, 그리고 많은 새들이 공원을 가득 메우고 있다.

왕과 마하라자의 사냥터였던 이 공원과 은신처들 중 일부는 웅장한 요새와 고대 사원을 소유하고 있으며, 이것의 가장 좋은 예로는 라자스탄의 란담보르 국립공원의 건조한 낙엽성 숲의 중심지인 10세기 란담보르 요새가 있다. 이곳은 2016년 사망한 유명한 란탐보레 티그리스 마할리의 이상적인 영토로 가장 널리 인식되었다.

인도의 야생적인 면을 경험하기 위해, 관광객들은 자연의 호화로운 포옹에 머물 수 있다. 촌스러운 진흙 오두막에서 다양한 자연 휴양지의 나무집까지, 가까운 곳에서 자연을 관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노래하는 새들의 경종을 듣고, 열린 지프차를 타고 담요 아래 웅크리고 앉아 아침 바구니에 쑤셔넣고 야생에서 일몰이를 하는 새벽놀이 드라이브를 향해 출발하며, 낭만적인 촛불이 켜진 식탁을 두 끼우며 저녁식사를 즐긴다.s 이국적인 환경에서.

그러나 궁극적인 면죄부는 숲에 차를 세우고 많은 주민들의 존재를 인정하는 것이다; 재칼 한 갑의 뼈에 사무치는 울부짖음, 호랑이의 으르렁거리는 소리, 삼바 새끼의 커다란 액체 눈... 아름다움은 보는 사람의 눈에도 있고, 모글리가 늑대, 곰, 표범과 함께 자유롭게 뛰어다녔던 인도 정글의 심장에도 있다. 아름다움은 짐승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