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와 지팡이 제품들

대부분의 이 곳 부족들이 정교하게 꾸며지고 새의 깃털과 빨간색으로 염색된 머리카락 뭉치로 장식된 그들의 모자를 스스로 만듭니다. 그 밖에 다른 제품들도 만들어지는데, 바구니, 가방, 용기들 등이 포함됩니다. 지팡이와 대나무 제품들을 만드는 수공업은 엄격하게 남성들에게만 제한되어 있으며, 만들어지는 가장 흔한 제품들은 일상에서 요구되는 것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설계되었는데 예를들면 쌀, 연료 물을 저장하고 운반하는 바구니와 현지의 술을 준비하는 그릇들입니다.또한 가느다란 대나무 껍질과 풀로 만들어진 다양한 밥 접시들, 활과 화살, 모자, 돗자리, 어깨에 매는 가방, 그리고 장식과 목걸이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녹테와 완초 부족들은 그들의 모자, 허리끈, 머리띠, 팔장식 등을 위하여 대부분 마른 사탕수수 껍질을 사용합니다.

대나무와 지팡이 제품들

밥텡강 폭포

장엄한 하얀색의 연속적인 밥 텡강 폭포는 누라낭 폭포로도 알려져 있으며, 타왕에서 80km떨어진 곳에 위치한 인기 있는 관광명소입니다.물은 엄청난 100ft높이에서 하얀색으로 가득 퍼지며 떨어지고, 아루나찰 프라데시의 푸르른 산들을 지나 흐릅니다.세계의 지붕에 있는 이 소풍 장소는 여러분에게 구름 위를 걷는 듯한 기분을 주기 위한 충분히 높은 장소입니다.폭포 주변의 지역은 두터운 초록빛으로 덮여 있으며, 울리는 물의 낙하하는 소리와 공기 중에 가볍게 드리워진 안개와 함께 걸어서 몇 시간동안 탐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을 이 폭포들로 데려다 줄 당일 여행 버스와 택시들은 마을안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차와 다른 간식들을 공급해 주는 몇 개의 노점들이 있습니다.미네랄이 다량함유된 영양분이 풍부한 히말라야의 물은 건강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있으며, 하계동안에는 폭포들로 생성된 작은 물웅덩이들에서 수영할 수 있습니다..

밥텡강 폭포

범라 패스

해발 15,000ft에 위치한 범라 패스는 가파른 고도로 인하여 일년 내내 눈에 덮여있으며, 티벳 고원의 아름다운 광경을 보여줍니다. 패스로 가는 길은 관광객들을 움직임 없는 많은 마을들과 경치 좋은 호수들을 지나도록 하며 기억에 남을만한 드라이브코스를 제공합니다.인도의 군대에 의해 보존되는 범라 패스는 어떻게 인도의 군인들이 혹독한 기후에서 국경을 보호했는지 보고싶은 이들이라면 꼭 가봐야할 명소입니다. 이 곳에 도착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들이 인도 군대에 의해서 받아들여졌는지, 그리고 다과와 춥고 높은 고도에 어떻게 적응하는지에 대해 나눌만한 따뜻한 이야기들을 갖고 있습니다. 범라 패스는 또한 인도 군대와 중국 인민 해방군간의 공식적으로 협정한 BPM (국경 직원 회의)의 네 개 중 하나의 지표입니다.

지정된 날짜에, 문화적인 프로그램들은 두 측에 의해서 준비될 수 있으며 그것을 사람들이 볼 수 있습니다.국경 너머에 무엇이 있는지 알고싶은 방문객들을 위해서 인도 군대 군초소 근처에 망원경과 몇개의 쌍안경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군대의 매점에서는 따뜻한 차, 물 그리고 디저트가 제공됩니다. 패스를 방문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허가가 요구되며 타왕의 부청장실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범라 패스

디랑

디랑 마을은 아루나찰 프라데시의 서쪽 부근에 있으며 관광객이 하룻밤 묵을 만한 장소입니다. 디랑은 아삼의 조르하트와 타왕의 중간 지점에 위치해있으며, 신선한 카멩 강의 기슭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낙원은 높은 고도에 있지 않기 때문에 쾌적한 날씨를 즐길 수 있습니다. 풍경에서 문화, 그리고 음식까지 이 지역의 가장 고유한 것들을 품고 있는 마을이며, 아루나찰 프라데시의 모든 것들을 알게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곳의 가장 오래된 수도원들 중 하나인 카스퉁 곰파는 마을에서 오르막을 올라가야 합니다.히말라야 깃발들로 꾸며진 징검다리를 통해 갈 수 있는 마을로부터 아래쪽에는, 솟구치는 디랑 강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풀을 먹고있는 양들을 볼 수 있으며 때때로 방문객들은 현지의 가정에 초대되어 이 지역의 따뜻한 대접으로 알려진 차를 대접받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 마을에는 마켓이 있는데, 완벽한 기념품인 현지의 수공예품들이 판매됩니다. 디랑 불교 승원의 요새는 부탄의 돌 건축 설계의 원리에 따라서 지어졌으며, 언덕 위에 위치해 있고, 바위를 깎아 만든 긴 돌 계단을 올라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요새의 설계는 그 거주민들을 얼얼한 추위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독창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이 마을 근처의 또 다른 흥미로운 명소는 온천이며, 원주민들에게 신성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디랑

고리첸 공원

고리첸은 아루나찰 프라데시에서 오를 수 있는 봉우리 중에서 가장 높으며, 해발 21,300ft 에 솟아있습니다. 높은 고도로 인하여 고리첸은 일년 내내 눈으로 덮여있으며, 많은 노련한 등산가들과 모험을 좋아하는 트레킹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주요 도시에서 164km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봉우리는 현지에서 Tsa-Nga-Phu로 알려져 있으며 신의 왕국이라고 번역됩니다. 이 봉우리의 가장 좋은 경치들 중 하나는 봄딜라와 타왕 사이의 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먼바족은 이 봉우리를 숭배하는데 왜냐하면 이러한 숭배가 그들의 생존에 꼭 필요하고 모든 악으로부터 그들을 지켜준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위치적으로 사람들은 종종 이 곳을 거대한 하얀 코끼리라고 부르는데, 명백한 흰 눈의 융단이 덮고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특징은, 이 봉우리를 지역에서 가장 독특하며 쉽게 찾을 수 있는 봉우리로 만듭니다.경치는 초록빛 목초지의 조각들과 아래의 연동되는 계곡에서 볼 수 있는 푸릇푸릇한 숲들로 매력적이며 눈으로 덮인 환한 흰색의 봉우리들이 그 위로 우뚝 솟아있으며 햇살을 받아 반짝입니다.

고리첸 공원

셀라 패스

셀라는 타왕으로 가는 관문의 역할을 하는 높은 고도의 산길입니다.셀라 패스는 타왕과 서쪽 카멩사이의 단 하나의 매우 중요한 연결선을 형성합니다.

그 길은 해발 13,700ft에 위치하고 있으며, 타왕 마을의 중심부에서 약67km 떨어져 있습니다.그 길의 뚜렷하고 울퉁불퉁한 지형에는 식물이 거의 없으며, 일년 내내 눈으로 덮여있어서 장엄한 히말라야의 훌륭한 경치를 제공합니다.이 곳의 경사면 여기저기에 솟아나 있는 풀을 뜯는 야크들을 볼 수 있습니다.

셀라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