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al Salt Satyagraha Memorial

"공기와 물 다음으로, 소금은 아마도 삶의 가장 큰 필수품일 것이다."-마하트마 간디.

인도 단디 구자라트 국립염전 사티아그라하 기념관은 마하트마 간디와 그의 동료 사티아그라 80명이 이끄는 1930년 단디 행진의 정신과 에너지를 재현한 체험 여행으로 구상되어 관람객들을 단계적으로 기념비를 찾아 역사적인 염전 행진의 역사를 시각화하고 이해하게 한다.그는 사티아그라하의 방법론으로, 마침내 영국의 식민지 지배로부터 인도의 독립을 이끌어냈다. 문화부가 승인한 이 프로젝트는 IIT 봄베이를 디자인조정기관으로 둔 고급단디기념위원회(HLDMC)가 자문한다.

이 독특한 기념비는 2019년 1월 30일 슈라이 나렌드라 모디 총리가 취임해 대중에게 공개되었다.

NSSM은 구자라트 단디에서 15에이커의 대지에 세워져 있는데, 솔트 크리스탈이 방문객들을 초대하여 마하트마 간디와 마케르인들에게 경의를 표한다.

단디 국립염전 사티아그라하 기념관은 영국 인도가 부과한 소금법을 어기려고 간디지와 동료 행군자들이 바닷가에서 소금을 주운 현장에서 단디 행군단에게 경의를 표하는 경이로운 곳이다. 국립 소금 사티아그라하 기념관은 역사적인 단디 행진의 정신과 에너지를 재현하는 체험 여행으로 구상되었다.

국립염전 사티아그라하 기념사업은 기술, 혁신, 예술, 건축, 디자인이 독특하게 어우러진 사업이다.

자율의 정신을 재조명하는 넷제로 에너지 프로젝트로서 간디의 가르침의 지침이 기념비 설계의 기초가 되었다.

이 얼러링 기념관에는 빛의 피라미드 안에 마하트마 간디의 동상이 있고, 그 뒤에 80명의 동료 마하트마 간디와 함께 행진 24일을 함께 걸었던 행진자들을 기념하는 실물 크기의 청동 조각상이 있다.

밤마다 가벼운 피라미드가 형성되어 하늘에 솟아올라 꼭대기에 있는 소금 결정체에 불을 붙인다. 작은 상징적인 몸짓이 자유의 새로운 세계를 비추는 솔트 사티아그라하의 에너지를 표현한 독특한 현상들을 시각적으로 경험적으로 볼 수 있다.

국립 소금 사티아그라하 기념관의 웰컴 센터, 단디에는 도서관, 서점, 강당, 활동 공간이 있다.

단디 국립염전 사티아그라하기념관 내 소금만들기 시설은 특히 아이티 봄베이가 기념관을 위해 개발한 전기 소금만들기 팬을 이용해 관람객들이 소금을 조금이나마 만들 수 있도록 해 방문의 추억으로 삼을 수 있다. 그 활동은 국가를 독립으로 이끌기 위해 소금의 강력한 은유를 사용한 마하트마의 전략적 탁월함을 기념한다.

NSSM은 또한 간디와 동행한 80명의 행군자와 필요한 모든 에너지를 생산하는 40개의 태양나무의 정신과 결의를 나타내는 24개의 서술 받침대 벽화, 소금 사티아그라하의 바닷가 모습을 상징하기 위해 인공호수를 침식한다.

프라스나 만디르와 사이페 빌라 역시 단디에서의 엔에스엠(NSSM)으로 인해 새로운 관광명소다.

수랏의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