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들은 숙련된 티벳의 장인이 만든 최고의 카펫, 가죽 물품들과 모직 의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품들의 명성으로 인하여 현지 이 센터는 36개국이 넘는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많은 종류의 옷, 나무 공예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티벳 난민 자립 센터는 650명의 난민들이 있으며, 모두 수공예품과 옷감을 짜는 것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양로원, 학교, 고아원, 병원 그리고 티벳 불교 수도원이 있으며 수공예 워크샵도 운영합니다. 뿐만 아니라, 티벳 역사를 전시하는 생동감 있는 사진 전시회도 열립니다.

이 센터는 1959년도에 설립되었으며, 고국이 없는 티벳인들을 회복시키기 위해서 만들어졌습니다. 이 센터는 달라이 라마를 따릅니다. 이 곳은 난민들이 타국의 은혜로 적응을 한 후에, 완전한 자립을 돕기 위해서 세워졌습니다.

이 센터는 레봉 카트 도로를 통해서 도달할 수 있으며, 녹색 계곡이 내려다 보이는 언덕의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초기에, 이 공통체는 기부금, 자선 단체 심치어 가끔은 축구 경기를 퉁해서 기금을 모았습니다. 그 후, 센터의 개발 및 유지를 위하여 위원회가 설립되었으며, 텐진 노르게이가 첫 번째 그룹의 구성원 중 한명이었습니다.

다르질링의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