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리 카빙

다만의 일부 지역은 보석과 다른 공리주의 물품과 같은 아름다운 예술적 요소를 창조하는 숙련된 예술가들이 하는 상아 조각으로 유명하다. 상아 조각은 선사시대부터 행해진 국제적인 예술 형태다. 그것은 날카로운 절단 도구의 도움으로 동물 이빨이나 엄니에 복잡한 디자인과 무늬를 새기는 것을 포함한다. 상아는 물질로서 더 오래 살아남고 쉽게 재활용될 수 없다. 다만 지역의 수공예품 가게에는 뛰어난 디자인의 상아 조각품들이 소장되어 있다. 기념품으로 좋은 것 좀 집에 가지고 가도록 해.

아이보리 카빙

거북이 등껍질 예술

다만의 해변과 해안선에는 다양한 거북이들이 서식하며, 등껍질은 숙련된 공예가들이 가정용품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아름다운 미술 작품들은 다만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흥미로운 기념품이 될 것입니다. 다만의 가게들에는 다양한 공예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이국적인 장신구들이 거북이의 등껍질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작품들의 독특한 디자인 무늬와 내구성 덕분에 생산자들과 소비자들을 매혹시켰습니다.

거북이 등껍질 예술

매트 짜기

다만에서 만든 매트들은 아름다운 전통적인 주제와 패턴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전통적인 공예는 직공자들에 의해서 수 세기 동안 연습되어 기술이 이전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전해져 내려왔습니다. 매드들은 기본 핏 베틀로 짜여지며 다만의 부유한 문화적인 유산에 대해 묘사합니다.

매트 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