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스 박물관

꼭 가봐야 할 장소인 왁스 박물관에는 인도와 전 세계의 악기를 연주하는 음악가들의 실물 크기의 조각상들과 함께 방대한 악기가 전시되어 있는데, 모두 왁스로 만들어졌습니다. 19갤러리 투어는 110개의 실물 크기의 조각상과 300개가 넘는 악기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소르의 왕 슈라이 크리슈나라자 와디야르의 동상은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명소이다. 모든 것에 대한 음악적 성향으로 볼 때, 이 박물관은 멜로디 월드 왁스 박물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이 들어 있는 그 건물은 90년이 넘었다고 합니다! 카르나틱, 펀자비, 중동, 중국, 부족, 재즈, 힙합, 록 음악은 모두 어떤 형태로든 여기에 표현되어 있습니다. 왁스 박물관은 벵갈루루 기반의 IT 전문가 슈리지 바스카란의 발상지로서 2010년 10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왁스 박물관

모래 조각 박물관

인도의 독특한 모래 조각 박물관인 차문디 베타(힐) 근처에 위치해 마이수루 시의 풍부한 문화 유산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박물관에 있는 150개 이상의 단일석들은 약 115대의 트럭에 실려있는 모래, 물 그리고 작은 접착제로 만들어졌습니다. 그것들은 16개의 주제를 특징으로 합니다. 더 흥미로운 것은 거대 가네샤, 톰과 제리, 그리고 카문데스화리 여신, 그리고 다사라를 기념하여 장식된 미소레 스리칸타다타 나라심하라자 와디야르 왕도 포함됩니다. 여러분은 또한 크리슈나 경과 아르주나, 웃는 부처, 크리스마스트리와 산타클로스, 디즈니랜드, 고대 이집트, 12궁도, 아라비아 밤의 풍경 등을 대표하는 모노리스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유명한 모래 조각가 MN 고우리에 의해 구상되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만드는데 4개월이 걸렸습니다.

모래 조각 박물관

철도박물관

이 나라의 철도망을 한 눈에 보려면 인도의 철도 네트워크의 성장과 발전을 보여주는 수많은 갤러리가 있는 마이수어의 철도 박물관을 방문하셉니다. 박물관은 또한 철도와 연결된 코치와 기관차 그리고 다양한 사진들과 그림들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미이수어의 마하라자가 한때 사용했던 철도 코치와 영국에서 수입한 마하라니의 살롱 마차를 잊지 마셉니다. 작은 기차 놀이기구와 어린이 놀이 공간 또한 박물관의 일부이다.

박물관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수많은 사진과 그래픽이 전시된 채문디 갤러리이다. 또 다른 명소는 오스틴 철도 차량으로, 1925년에 도로 위를 달리기 위해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철도박물관

민속학 박물관

자얄락슈미 빌라스 저택에는 카르나타카 주의 예술, 문화, 문학, 무용, 연극, 음악과 관련된 6,500여 점의 토착 예술 형식 묘사와 예술 작품, 공예품, 수공예품들이 방대한 소장되어 있는 대학 민속 박물관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곶파, 바나바시, 라즈하타 지역에서 발굴 작업을 하는 동안 발견된 팔래이식 도구들도 보존되어 있습니다. 한때 혼례의 장이었던 궁궐의 한 부분은 지금은 옷, 펜, 우산, 일기, 원문 등 시인과 작가의 개인 소지품이 보관되어 있는 장소이다. 또 다른 섹션은 약샤가나, 카타칼리 같은 공연 예술에 전념하고 있으며, 무용수들이 사용하는 가면, 왕관, 장식품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민속학 박물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