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치 대 인도 능에 보호구역은 인도에서 방문객들이 세계에서 가장 육중한 새인, 대 인도 능에를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또한, 방문객들은 검정색과 회색 자고새, 점박이 인도산 사막꿩, 메추라기, 종달새, 때까치, 코서와 물떼새를 볼 수 있습니다. 희귀종인 스콜릭스카스 뺨딱새와 박새들도 이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겨울 동안에, 자하우의 북쪽 해안 지역까지 걸어가면 많은 수의 플라밍고, 왜가리, 해오라기, 도요새와 다른 종류의 새들을 일반적으로 소금 저수지와 개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보호 구역의 전망대에서는 쉽게 인도 가젤과 늑대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보호구역을 탐험하는 다른 방법은 이 곳의 초록빛 풍경을 운전하며 둘러보는 것입니다. 운전 하면서 방문객들은 이 지역에 살고 있는 여러 영양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우기 부터 겨울 말까지 입니다.

이 보호구역은 2 평방 킬로미터의 면적에 걸쳐 있으며, 인도에서 두번째로 큰 능에 보호구역입니다.이 지역은 다양한 식물, 반건조성의 목초지와 습지대의 늪이 있어서 대 인도의 능에가 서식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또한 랄라-파리잔 보호구역이라고도 불리며, 1992년 7월에 인도 능에를 보호하기 위해서 보호구역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부즈의 기타 볼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