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장한 산, 웅장한 요새, 마법의 궁전으로 둘러싸인 피콜라 호수는 꿈과 같은 곳입니다.

일출에 의해 희미한 푸른 판이 타오르는 것을 보는 것은 마치 마법과 같습니다. 해가지는 동안 회 녹색 산이 물에 긴 그림자를 드리 우고 잔잔한 별이 잔물결에 떠서 조명과 섞이는 것을 주변 레스토랑과 호텔에서 보는 것도 매혹 적입니다. 우다이 푸르의 중심부에 위치한 피콜라는 도시의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호수 중 하나입니다. 1362년 마하라나 라카 통치하에 피추 바야나라에 의해 건설되었고 전설에 의햐면 호수의 아름다움이 마하라나 우다이 싱을 꾀어 둑으로 도시를 건설했다고 합니다. 피콜리 마을이 성장 함이 따라 마하라나 우다이 싱 2세에 의해 도시가 증축 되었고 호수에 이름을 붙였다고 합니다.그는 또한 호수 옆 바디 폴 지역에 석조 벽돌 댐을지었습니다. 오늘날 호수의 길이는 4km, 폭은 3km입니다.호수에는 4 개의 섬이 있습니다 : 호수 궁전이있는 잭 니와스;같은 이름의 궁전을 가진 잭 만디르;왕이즐기던 연례 간가우르 축하 행사와 아르시 빌라스, 작은 궁전과 군수창고가있는 작은 섬 인 모한 만디르 가 있습니다. 전설에 의하면 우다이 푸르 왕들 중 한 명이 호수위 석양을 즐기기 위해 지었다고합니다. 또한 백로, 가마우지, 물닭, 터프티드 오리, 제비 갈매기 및 킹 피셔와 같은 다양한 조류의 보호구역 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아치형 다리가 호수 해안을 여러 곳으로 연결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웅장한 시티 팰리스는이 호수의 동쪽 둑을 따라 남쪽으로, 에클 링 가르 요새에 위치한 마 클라 마 그리 혹은 피쉬 힐쪽에 있습니다

호수의 보트 타기는 우다이푸르의 잊지 못할 경험 일겁니다. 그리고 호수에서 고요히 순항하면서 저자 루드야드 키플링이 다음과 같이 말한것을 공감 하실 수 있을 겁니다. "베네치아가 피콜라 호수를 소유하고 있다면 죽기전에 꼭 보고 죽어야 한다!"

우다이푸르의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