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두라이는 고품질의 튼튼한 면제품들로 유명합니다.

타밀 나두의 섬유 계곡에 위치하고 있으며 면직물을 수출하는 주요 도시입니다. 마두라이는 지역의 직조, 면 및 실크 사리를 판매하는 상점이 늘어서있는 직물의 중심지였습니다. 이 곳은 청기디와 숭구디 직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청기디는 사리, 드레스의 재료와 침대 시트와 같은 여러 형태의 상품으로 제공되는 면직물이지만 청숭구디 직물은 독점적으로 사리를 만드는데 사용됩니다.청기디 사리는 기본적으로 콜람과 랑골리 무늬라는 기하학적 무늬에서 영감을 받은 두 가지 색상의 사리입니다.

그것들은 넥타이와 염료에서 일반적으로 쓰이는 기술을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청기디 사리는 주로 빨강, 검정, 파랑 및 자주색 색상으로 제공되며 어부 스타일로 걸칩니다. 청기디 사리의 테두리 색상은 사리의 기본 색상과 대조적으로 매력을 더합니다. 일반적으로 긴 사리인 숭구디는 한 세기가 넘게 존재했습니다. 이 사리들은 잎에서 추출한 염료로 만든 친환경적인 사리 입니다. 숭구디 사리는 드레이프 전체에 작은 점들로 장식된 면으로 만들어졌으며 테두리에는 복잡한 자수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 사리는 대조적인 천과 테두리를 가지고 있지만 청기디 사리와 차별화되는 점은 얇고 가벼운 원단이며, 여름에 입기에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숭구디 사리들은 손세탁이 가능하며 유지관리가 쉽습니다. 라지마할, 썬다람 직ㅁㄹ, 스리 아샤푸라 사리 센터, MM락슈미 사리 센터, 스리 사티 사리와 Smk 무루간 사리들은 여러분이 청구디와 숭구디 사리를 살 수 있는 최고의 상점 중 일부입니다. 또한 당신은 핸룸 하우스를 방문하여 다양한 종류의 사리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두라이에서 사리를 사기를 원한다면 미나크시 아만 사원의 동쪽 출입구 근처에 있는 만다파 시장에 꼭 방문해야합니다.

마두라이의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