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에서 약 14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네임라나 포트 팰리스는 아라발리 산맥에 자리잡은 유산의 특급 호텔이다. 한때 라즈푸트 왕이었던 프리트비 라즈 차우한 3세의 자리였던 이 요새는 매우 현대적이고 편안한 환경을 자랑하면서 고풍스러움을 간직하고 있다. 라자스탄의 알와르에 위치한 이 장엄한 요새는 10헥타르 면적에 걸쳐 펼쳐져 있는데, 이 곳은 울창한 공중 정원, 큰 수영장, 최신식 방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모든 곳에는 플러쉬한 인테리어가 갖춰져 있다. 몇몇 눈에 띄는 특징으로는 주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넓은 발코니(왕도성을 조사하는 왕처럼 느낄 수 있다!), 식민지적 매력의 흔적을 반영한 아름다운 그림과 골동품, 라자스탄의 유산 등이 있다. 요새에는 총 8개의 날개가 있으며, 각 방마다 각기 다른 이름이 붙여져 있으며, 그에 따라 장식되어 있다.

그 요새는 수많은 불빛의 부드러운 빛으로 목욕할 때 밤이면 환해 보인다. 관광객들은 주말에 구내에서 열리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즐기거나 지퍼라이닝 등 짜릿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빈타지 차를 타거나 레스토랑에서 라자스타니와 프랑스산 진미를 시식할 수도 있다.

3개의 거대한 회의장을 자랑하는 이 요새는 비즈니스 미팅과 친목모임에 이상적인 장소로서, 이 모든 것들은 편안한 환경에서 진행될 수 있다. 네임라나는 또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결혼식 장소다.

델리의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