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다이 푸르는 모든 쇼핑 중독자들에겐 큰 기쁨입니다. 아름다운 보석과 화려한 전통 의상에서 나무 수공예품과 미니어처 그림에 이르기까지 북적이는 시장은 쇼핑객의 천국입니다. 바다 바자회나 하티 폴로 가 라자스탄의 아름다운 조각 나무 공예품과 유명한 카트푸틀리스나 매달린 꼭두각시 인형들을 쇼핑하세요. 하아티 폴 시장에는 피치와이, 파드및 라자스탄 미니어처 그림을 포함하여 라자스탄의 정교한 전통 그림을 판매하는 여러 상점이 있습니다. 재그디스 사원거리는 낙타 가죽으로 만든 잡지와 다이어리로 유명합니다. 거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랜드마크인 간타 가르 또는 시계탑이 있습니다.

간타가르 시장은 우다이루르 의 유명한 쿤단, 폴키및 미나카리 보석을 구입하기 가장 좋은 곳입니다. 장신구는 아연과 은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와 같은 귀중한 보석은 보통 왕실의 장식물을 만드는데 사용됩니다.

시장에서는 또한 상아, 목재, 황동,은 및 라크로 만든 수제 품목을 쇼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바틱 프린트로 장식 된 라자스탄의 아름다운 자수 옷을 사고 싶으면 레이크 팰리스 도로로 가십시오. 레이크 팰리스 도로는 여성들에겐 완벽한 쇼핑지 입니다. 그곳의 상점에서 나무와 놋쇠로 만든 힌두교 신들의 작은 조각상도 판매하고 있고 우다이푸르의 현지 시장에는 지갑 및 주티스와 같은 낙타 가죽 제품도 취급합니다. 도시에는 또한 사리, 커티스, 가방 및 기타 품목의 형태로 라자스타니 반 두니 인쇄물을 판매하는 상점이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