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기 퉁이 언덕

두 개의 언덕으로 이루어진 만기 퉁이는 사하드리 힐 산맥 가운데서도 예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봉우리들 자체가 불모지로 이루어져 있는 동안, 그들은 푸르른 초록 계곡을 내려다보며 맑은 날, 갈색과 초록은 파란 하늘과 대조를 이루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색다른 여행지를 좋아한다면, 망기퉁이는 여러분의 휴일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평화롭고 기이한 혼합물입니다.

그 언덕들은 유명한 자인 사원인 슈라이 망기퉁이 디감베르 자인 시다 크셰트라로 가장 유명합니다. 언덕 기슭에 있는 몇몇 자인 기념물들도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만기 퉁이 언덕

묵티 담

아마 나시크에서 가장 예쁘고 사진이 가장 많이 찍힌 사원은 라자스탄에서 수입한 대리석으로 만들어졌을 것입니다. 현대적인 스타일에 영향을 받은 인도의 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건축적 경이로움입니다.

이 사원은 힌두교도들에게 중요한 장소이다. 그것은 그것의 벽에 복잡하게 조각된 슈리 바가바드 기타의 18장 모두를 보여준다. 신자들은 비슈누 경, 라크슈미 여신, 라마 경, 라크슈마나 경, 시타 여신, 하누만 경, 두르가 여신, 가네샤 경의 우상에게 경의를 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서 12개의 조티링가의 복제품도 찾을 수 있습니다. 크리슈나 경에게 바치는 신전은 본전 구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더 작은 신전의 벽에는 인도의 서사시 마하바라타의 에피소드뿐만 아니라 영주의 생전 장면들이 새겨져 있습니다. 한 번에 200명의 순례자를 수용할 수 있는 다람살라가 사원 안에 지어졌습니다.

묵티 담

타포반

성스러운 단다카라냐 숲의 일부로 여겨지는 타포반은 두꺼운 정글에 둘러싸여 평온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카필라 강과 고다바리 강이 만나는 곳에 놓여 있어 숲을 굽이치며 평화로운 분위기에 교향곡을 더합니다.

타포반은 한때 위대한 현자들을 위한 명상의 장소 역할을 했습니다. 이곳에는 고팔크리슈나와 락슈미나라얀 사원이 있는데, 이 사원은 일년 내내 신자들이 방문합니다. 게다가, 방문객들은 카필라 티르트를 탐험할 수 있는데, 그곳에서는 위대한 현인들 중 한 명이 명상을 했다고 합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브라흐마 티르트, 시브 티르트, 비슈누 티르트로 알려진 세 개의 쿤드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타포반

바크티 담

딘도리 나카에 위치한 바크티 담은 사찰의 대부분이 유명하여 종교 활동의 중심지이다. 크리슈나 경과 그의 신성한 부왕 라다 여신에게 바칩니다. 주요 생텀에는 크리슈나 경과 라다 여신의 조각품뿐만 아니라 구자라트 출신의 힌두교 성인 산 잘라람 바파의 우상도 있습니다.

이 사원은 연한 붉은 돌로 훌륭하게 만들어졌으며, 순례자들과 학생들이 조용히 앉아서 명상하거나 오래된 종교적인 가르침에 대한 현대적인 의미에 대한 그룹 토론을 할 수 있는 거대한 타일식 마당이 있습니다. 사원 뒤에는 나뭇잎이 우거진 나무들 아래를 거닐 수도 있고, 바크티 담의 평화롭고 조용한 곳에 앉아서 몸을 담글 수도 있는 공원이 있습니다.

바크티 담

베드사원

베드 사원은 오늘날 베딕 예술의 대표자로 여겨지는 구루 강에스화란지 마하라지를 기리는 사찰입니다. 이탈리아 대리석으로 지어진 베드 사원는 유리 벽과 투광 조명등이 실내를 환하게 밝히는 인상적인 건축의 걸작입니다. 구루 갠지스화란지 마하라지의 우상 외에 라마 경, 락슈마나 경, 시타 여신의 우상도 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원은 베딕 원문과 베딕 만트라의 오디오 및 비디오 파일을 보관한 진짜 보물 상자이다. 그것은 방문객들을 매료시키는 베딕적인 관습과 인도의 문화적 기풍을 장려합니다. 그것의 중요성과 인기는 느리지만 확실히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관광객들은 인도 문화의 뿌리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 위해 베드 사원 근처에 머무르기로 선택하고 일상 생활에서 베딕 경전의 가르침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베드사원

소메슈와르 신전

시바 경과 하누만 경에게 바쳐진 이 사원은 나시크 교외에 둥지를 틀고, 평온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방문객들은 본 도시의 혼잡함에서 약간의 평화와 고요함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쾌적한 기후는 주님의 복을 구하고, 성전 전체를 탐험할 때 즉시 당신을 안심시킬 것입니다.

고다바리 강변에 위치한 소메슈와르 사원은 나시크에서 가장 오래된 사당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관광객들에게 그것의 사진적인 파사드 그리고 수영과 보트타기와 같은 많은 활동들로 매력적입니다. 근처에 어린이 공원도 있습니다.

소메슈와르 신전

시르디

인도의 가장 유명한 순례자 중심지 중 하나인 쉬르디는 신성한 힘으로 유명한 성자인 사이 바바가 50년 넘게 살고 설교한 곳입니다. 그가 살았던 사마디 사원은 생전에 사이 바바가 사용했던 글과 물건들을 묘사한 방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그의 가르침을 따르고 현재까지 그를 회상하는 제자들에게는 상당히 의미가 있습니다. 그 절에는 그의 유골도 보관되어 있습니다.

매일 6만 명 이상의 관광객과 모든 종교에서 온 신자들이 이 사원에 몰려들고 있으며, 이 숫자는 축제 기간 동안 증가합니다. 사원은 새벽 4시에 문을 열고 사람들은 우상을 한 눈에 보고 숭배하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립니다. 시르디에 있는 사이 바바의 삶과 관련된 다른 곳에는 드와르카마이 마스지드, 차바디, 구루스탄이 있습니다.

시르디

람쿤드

람쿤드는 라마 경이 이곳에서 목욕을 하곤 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아마도 이 도시에서 가장 신성한 장소일 것입니다. 고다바리 강을 따라 위치해 있습니다. 현지인들은 람쿤드의 물에서 목욕하는 것이 한 사람의 영혼을 정화시키고 그가 좀 더 긍정적이고 자애로운 관점으로 새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믿고 있습니다.

람쿤드는 종종 12년마다 이 도시에서 열리는 유명한 쿰브 멜라의 장소가 됩니다. 신자들은 또한 죽은 사람의 재를 이곳에 담가 두면 사후세계에 평화가 온다고 믿습니다.

람쿤드

바구르

바구르는 산들이 우거지고 날씨가 쾌청한 경치 좋은 마을로, 모두 나시크에서 멋진 주말 휴가를 보내게 됩니다. 한 시간 동안 운전하면 아래에 펼쳐진 푸르른 계곡뿐만 아니라 언덕 산맥의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시내에 있는 동안, 많은 신자들이 모이는 바구르 데비 사원을 위해 시간을 내셉니다. 이 작지만 아름다운 절은 색다른 볼거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꼭 봐야 할 절이며, 바구르의 따뜻한 지역 주민과 성도들을 만나는 좋은 방법입니다. 신전의 전경을 탐험하는 동안 여신의 축복을 구하거나, 안마당에 앉아 평화로운 명상의 순간을 잡으십니다.

바구르는 인도의 자유 운동에서 어떤 의미를 발견합니다. 그것은 인도의 위대한 자유 운동가 비어 사바카르의 출생지였기 때문입니다..

바구르

칼라람 만디르

이 도시의 가장 중요한 힌두 사당 중 하나인 칼라람 사원은 라마 경에게 바칩니다. 영주의 우상은 검은 돌로 만들어졌고 따라서 힌디어로 '검은 라마'를 뜻하는 '칼라라마'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이 신전은 판치바티 지역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라마 경이 유배 기간 동안 살았던 곳과 같은 곳에 건립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검은색을 주제로 한 이 절에는 입구에도 같은 색의 하누만 경의 우상이 있고, 라크슈마나 경과 시타 여신의 2피트 높이의 검은 석상도 있습니다. 큰 사찰 단지는 17피트 높이의 성벽과 접해 있으며, 중앙에는 본당이 있습니다. 사바만답은 절에서 분리되어 있으며, 신자들이 휴식을 취하고 명상을 할 수 있는 거대한 열린 공간입니다.

칼라람 만디르

안자네리

안자나 데비의 이름을 딴 안자네리에는 푸르스름한 푸르름과 시원한 클라임과 영적인 기운이 풍부하게 퍼져 있는데, 파반푸트라 하누만의 어머니라고 합니다. 현지인들은 안자나 데비가 주요 언덕 위에 있는 동굴에서 하누만 경을 낳았다고 믿고 있습니다. 안자나 마타라고 알려진 신전은 전설에 나오는 것처럼 시바 경이 생명의 선물로 그녀를 축복하기 전에 그녀가 아이를 위해 기도했던 장소이다.

안자네리를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언덕을 오르는 것입니다. 피곤하지만 보람 있는 여행은 파완 뎁 경이 하누만 경이 어렸을 때, 그리고 인드라 경의 '바즈라'에 맞았을 때 데려온 동굴을 지나갈 것입니다. 그 길에 있는 또 다른 동굴은 거의 1,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글씨를 보여줄 것입니다.

안자네리

트름바케슈와르 사원

나시크의 변두리에 위치한 고대 트름바케슈와르 사원은 훨씬 오래된 절의 자리에 제3의 페스화 발라지 바지라오(1740-1760)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브라마기리 언덕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닐라기리 언덕과 칼라기리 언덕이 나란히 있습니다.

전적으로 검은 돌로 만들어진 이곳은 시바 경에게 바쳐진 힌두교인들의 아름다운 순례지이다. 고다바리 강이 발원하는 티름박 마을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원 구내에 있는 연못인 쿠사바르타(Kusavarta)는 성스러운 강의 기원을 나타냅니다.

트름바케슈와르 사원

판치바티

성스러운 고다바리 강의 왼쪽 둑에 위치한 판흐바티는 여행자들에게 영적으로 중요한 장소이다. 판차바티'라는 이름은 힌디어로 5를 뜻하는 '판치'와 반얀 나무를 뜻하는 '바티'에서 유래했습니다. 신화에서 판흐바티는 라마 영주, 락슈만 영주, 시타 여신이 14년간의 망명 생활 중 몇 년을 보낸 장소이다.

라마 경의 신자들에게 판흐바티는 신과 그의 신성한 동료, 그리고 그의 형이 그 깊은 정글에서 위안과 위안을 찾았다는 것을 볼 때, 그들이 매우 소중히 여기는 순례지이다.

판치바티

삽타슈룽기 갓

나시크에서 약 6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슈라이 삽타슈룽기 갓은 주 해수면 위로 4,659피트 높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삽타슈링기'라는 말은 뿔이 달린 7개의 산봉우리를 뜻하며, 7개의 산봉우리로 둘러싸인 언덕 위에 위치해 있어 적당한 이름이 붙었습니다. 사원에 가려면 510계단을 올라가야 합니다.슈라이 삽타슈룽기 갓은 바가와티 여신이 집으로 부르는 장소이다. 여신상의 모습은 높이가 8피트이며 자연 암석으로 조각되어 있다. 양쪽에 아홉 손을 얹고 각기 다른 무기를 움켜쥐고, 높은 왕관을 쓰고 금 장신구로 장식된 여신의 우상은 볼거리이다. 힌두교 신화에서 중요한 사당인 삽타슈룽기는 인도에 위치한 51개의 샤키페타스(사티 여신의 절단된 신체 일부가 떨어진 사당)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사티의 오른팔(시바 경의 아내)이 땅 위의 이 자리에 떨어졌다고 합니다. 또 다른 전설은 삽타슈룽지 데비가 마히사수라 마히샤수라를 살해하기 위해 두르가 여신 형태를 취했다고 말합니다.

삽타슈룽지 언덕에는 약효를 가진 다양한 식물군이 있는데, 아유르베디치요법과 동종요법요법에 광범위하게 사용되어 다양한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삽타슈룽지 맞은편에는 현자 마르칸데야의 거주지였다고 전해지는 마르칸데야 언덕이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그가 데비를 즐겁게 하기 위해 푸라나를 여기서 암송하곤 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삽타슈룽기 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