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드리 산맥에 의해 자연적으로 보호되는 나시크는 무려 38개의 크고 작은 요새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구조물로는 안카이-탄카이, 살허헬 뮬러헬, 살로타, 트링갈와디, 마훌리, 파트타, 도답, 브라마기리, 람세지가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트림박 산맥의 언덕에 자리잡은 바스카르가르 요새로 향할 수 있습니다. 기원전 3세기에 데칸 지역을 통치했던 사타바하나스에 의해 지어진 이 요새는 영국으로 떨어지기 전에 야다바, 바하마니스, 마라타스, 페스화스 등 수세기 동안 여러 왕조의 포위망을 받았습니다. 산에는 시스루와 계단이 조각되어 있고, 포탑과 흉터가 있는 벽은 요새의 다채로운 역사를 암시합니다.

또 다른 명소는 한때 나시크의 주요 상업적이고 전략적인 요새였던 부르한푸르-수라트 무역로의 갈나 포트이다. 이 요새의 독특한 측면 중 하나는 성벽에 새겨진 페르시아 비문입니다. 사라센 건축물을 전시하는 것은 정말이지 꼭 가봐야 할 일입니다. 인드라이 요새는 사트말 산맥의 언덕에 안치된 다른 3개 포트의 유적으로 둘러싸인 여행 일정의 다음 차례이다. 이 요새는 1800년대에 버려졌고 영국 선장에게 항복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탐험가의 기쁨입니다. 손대지 않은 동굴, 물탱크, 그리고 흥미로운 암석 형성이 있습니다.

나시크의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