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 생활 체험

케랄라의 시골 생활의 맛을 현지 안내원이 마을을 안내해 주고 그들의 독특한 문화와 생활방식을 소개해 준다. 당신은 도시의 일상적인 소음과는 너무나 다른 활동으로 윙윙거리는 마을들과 코코넛 야자수 전면을 짜고, 송을 만들고, 빗자루를 만들고, 조개 채굴을 하는 장인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지역 주민들이 물고기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낚시질도 할 수 있다.

쿠마라콤은 인도에서 책임 있는 관광이라는 개념이 처음 성공적으로 구현된 몇 안 되는 곳 중 하나이다. 지역관광협의회의 마을생활체험(VLE) 이니셔티브는 지역사회의 일상을 가진 관광객을 소개하고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지역민에게 대체 수입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이니셔티브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쿠마라콤 책임관광 사업의 일환으로 평생 간직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한다.

마을 생활 체험

쇼핑

쇼핑객의 즐거움인 쿠마라콤은 다양한 수공예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활기차고 분주한 바자회들로 여러분을 대접한다. 가장 잘 사는 것 중에는 골동품, 매력적인 전통 보석, 민족적인 수공 직물, 청동 램프, 가정용품, 낡은 전화기, 동전, 기성복 등이 있다. 쿠마라콤은 또한 금속제품, 코코넛 껍데기, 대나무와 지팡이 제품, 나무 조각, 자수 나사못, 낙타뼈 조각, 그리고 다양한 공예품들로 유명하다. 관광객들은 쿠마라콤의 특산품인 신선하고 향기로운 향신료도 살 수 있다.

도매시장인 구마라콤 시장으로 향하며 황동, 코아르, 기타 수공예품 등의 다양한 품목을 취급한다. 거리에는 손으로 짠 직물, 복잡한 수제 보석, 훌륭한 기념품을 만드는 놋쇠 조각품을 파는 가게들이 줄지어 있다. 화려한 케랄라 실크 세리와 고전적인 카타칼리 마스크는 쿠마라콤 시장에서 가장 좋은 상품 중 하나이며 관광객들은 이 상품에 돈을 뿌릴 수 있다.

쇼핑

앵글링

이 지역에서 가장 좋은 낚시터 중 하나는 펨바나드 호수인데, 이 호수의 얕은 물은 좋은 어획량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청정 호수 둑에 앉아 야심찬 포획을 기다리는 명상체험을 즐기세요. 관광객들은 막대나 그물을 사용할 수 있다. 앵글링은 많은 인내심과 공정한 기술 지식이 필요한 전통 마을 활동이다.

앵글링

아유르베다 요법

아유르베디치료를 제공하는 스파뿐만 아니라 의료 센터는 케랄라 주에 있는 대부분의 관광 리조트의 일부분이다. 쿠마라콤은 수많은 아유르베다 치료 센터가 있으며 방문객들에게 치료실과 증기 목욕 시설을 제공한다. 이 도시에는 또한 특별한 요가와 명상 센터가 있는데, 이 센터에는 아유르베디크 의사와 안마사의 재능 있는 스태프들이 잘 갖춰져 있다 피곤한 하루 동안의 여행 후에 약 마사지를 받는 것은 쿠마라콤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매우 추천된다. 전문 안마사들은 신체적, 감정적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된 허브 오일을 사용한다. 구마라콤에서 회춘 요법을 하기에는 아마 몬순이 가장 좋은 시기일 것이다. 아유르베딕 치료는 긴장된 근육을 풀어 독소의 체계를 깨끗하게 하고 전신을 회춘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유르베다 요법

쿠마라콤 새 보호구역

14에이커에 걸쳐 퍼져있는 쿠마라콤 새 보호구역은 코타야암에 있는 멤바나드 호수의 둑에 위치해 있다. 시베리아와 히말라야 등지에서 철새들이 대거 몰려와 조류관찰의 명소다. 흰 이비, 왜가리, 백로, 인도 달팽이, 왕어 등 습지조류의 번식기로 성소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은 6~8월이다. 놓쳐서는 안 될 다른 조류 품종들 중 하나는 딱정벌레, 종달새, 파리잡이, 앵무새, 티알, 시베리아 두루미, 올빼미, 물오리 그리고 물새들이다. 수역 주변에 몰려드는 새들을 자세히 볼 수 있는 뱃길에는 흥미진진한 성역 방문 방법이 있다. 좀 더 포괄적인 경험을 위해, 관광객들은 케랄라 관광개발공사의 후미진 곳에 있는 오두막에서 머물 수 있다.관광객들은 케랄라에서 가장 큰 담수호 중 하나인 멤바나드 호수로 향할 수도 있다. 가족 소풍, 보트타기, 낚시, 관광을 위한 고요한 장소, 그것은 당신이 새 보호구역에 방문하는 것을 완벽하게 마무리한다.

쿠마라콤 새 보호구역